UM2, 알람시계+무드등 탑재한 고속 무선충전기 ‘AL700’ 출시
상태바
UM2, 알람시계+무드등 탑재한 고속 무선충전기 ‘AL700’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10.2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충전기 전문브랜드 UM2는 고속 무선충전과 무드등 기능을 탑재한 알람시계 AL7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실내 인테리어가 가능한 초고속 무선 충전기 AL700은 무선 충전 협회 qi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무선 충전이 불가능한 스마트폰 기기를 위해 따로 유선 충전이 지원이 가능한 USB TYPE A포트를 추가로 설치했다. 실제 스마트 기기에서도 qi 충전이 가능한 기기에 따라 무선 충전 속도가 변환되며, 일반 충전기보다 2배 빠른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최신 출시된 갤럭시 노트 10 혹은 갤럭시 폴드와 같은 최신형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USB C타입 포트를 통해 전력을 공급해, 호환성과 안정성을 더욱 높였다. 무선 충전의 경우 무선 충전이 가능한 스마트폰 외에 갤럭시 버즈와 에어팟 2세대 등 무선 충전 지원이 가능한 기기라면 모두 충전이 가능하다.

제품 중앙 하단에 탑재된 LED 무드등은 그날의 기분과 분위기에 따라 최대 9가지의 색상 선택 변경이 가능하다.

알람 시계 또한 무소음을 위한 전 기능 터치 버튼이 마련되어 있으며 숙면을 위한 디스플레이 밝기 조절 또한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알람 시간은 2개까지 설정할 수 있다. 시간 기억 장치 배터리로 전원이 차단되어도 설정된 시간이 유지되기 때문에 전원 차단 후 다시 현재 시각을 세팅할 필요는 없을 정도로 편의성이 강화되었다.

전면부에 위치한 디스플레이 역시 3단계로 자동 밝기 조절이 가능하며, 밝기 조절 또한 시간대에 맞춰서 단계별 조절을 할 수 있다. 과전압 보호 및 온도 감지 센서를 통해 제품의 안정성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UM2 관계자는 “무드등과 알람시계 기능을 탑재한 AL700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적합한 고속 무선충전기”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