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서머너버즈 라이브 X3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 시 무선 핸즈프리 무료 증정
상태바
몬스타기어 서머너버즈 라이브 X3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 시 무선 핸즈프리 무료 증정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0.11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스타기어 서머너버즈 Live X3 블루투스 이어폰.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는 서머너버즈 무선이어폰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을 위해 서머너버즈 Live X3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 고객에게 블루투스 핸즈프리를 증정하는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몬스타기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서머너버즈 라이브 X3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서머너K5PRO 무선 핸즈프리를 증정한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서머너K5PRO는 듀얼 마이크와 노이즈 캔슬링 8.0이 적용되어 작지만 놀라운 통화품질을 보여주는 핸즈프리다. 본 이벤트는 1인 1개만 가능하며, 행사제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도 있다.

몬스타기어 서머너K5PRO.

몬스타기어 서머너버즈 Live X3 블루투스 이어폰은 보석을 닮은 디자인과 귀에 밀착되는 인체공학적 설계가 특징이다.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착용해도 피로감이 덜하며 한 번 충전으로 최대 4~6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블루투스 5.0을 탑재해 보다 멀리, 보다 빠르게 끊김 없는 연결이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iOS는 물론 윈도우 기반 제품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깔끔하고 묵직한 음질과 노이즈 캔슬링 6.0도 갖추고 있으며 이어버드 한 쪽만 사용할 수 있는 모노 모드도 가능하다.

무엇보다 놀라운 점은 3,500mAh 대용량 배터리다. 케이스에 내장된 대용량 배터리를 통해 최소 120시간 사용 가능하며, 케이스 충전케이블 이외에 USB 포트가 있어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로도 활용할 수 있다. 손쉬운 원터치 방식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손가락이 가볍게 살짝 닿기만 해도 작동되기 때문에 귀에 가해지는 압박도 적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