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GLOBIS, ALSEYE 최상위 쿨링팬 XTREME 시리즈 선보여
상태바
ITGLOBIS, ALSEYE 최상위 쿨링팬 XTREME 시리즈 선보여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9.10.10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쿨링솔루션 전문기업인 ALSEYE CORPORATION에서 한국지사 ITGLOBIS를 통해 ALSEYE의 최상위 라인업 XTREME 시리즈를 론칭하며 유니크한 프레임 리스 디자인과 다양한 ARGB 및 26가지 LED 모드 및 원격 제어가 가능한 XTREME X12 시스템 쿨러를 선보인다.

ALSEYE는 2008년 설립되어 전문적인 냉각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성공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DC 모터, 스탬핑 및 프로파일 라디에이터, 솔더 플러그 공정, 유체 냉각 모듈, 펌프 개발, 밀봉 및 누출 감지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생산하는 모든 상품에 UL, CUL, TUV, CE, FCC 안전인증과 ISO9001:2008 품질 시스템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ALSEYE XTREME X12는 쿨링팬을 감싸고 있던 외부를 제거한 프레임 리스 디자인을 갖췄다. 1,680만 컬러의 ARGB LED를 지원하며 26가지의 다양한 LED 모드를 제공한다.

쿨링팬에는 풍량과 소음을 모두 잡은 특허받은 블레이드가 사용됐다. 이는 바람의 직진성을 향상하고 보다 효율적으로 높은 풍량을 발생시켜 강력한 냉각 효과를 전달하며 불필요한 소음을 최소화했다. Hydraulic 베어링 사용으로 최소한의 마찰력으로 구동되어 조용하다. 수명은 40,000시간이다.

ALSEYE XTREME X12 3in1 킷에는 LED를 제어하기 위한 일종의 커멘더 센터와 같은 역할을 하는 ALSEYE Commander-s가 제공되며 여기에 최대 7개의 X12팬과 2개의 RGB 스트립을 연결할 수 있다.

ALSEYE Commander-s를 이용하며 자체 ARGB 모드가 구현되며, 메인보드 RGB 제어 케이블을 이용하여, 메인보드 RGB 컨트롤이 가능하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리모컨을 이용하여 26가지의 LED 모드, 속도 조절, 밝기 조절, 색상 조절 등이 가능하며 최대 8m 거리에서도 원격 제어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