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오가 겨울여행을 도와드려요”
상태바
“미오가 겨울여행을 도와드려요”
  • paint138
  • 승인 2010.11.0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대표 권오승, http://kr.mio.com)가 오는 20일까지 자사 GPS 카킷과 소형 내비게이션 제품으로 탐험 미션을 수행할 ‘미오와 40인의 탐험대 시즌2’를 모집한다. 이번 ‘미오와 40인의 탐험대 시즌2’는 지난 여름에 진행했던 1기 탐험대에 이어 미오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miokorea)를 통해 운영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미오 블로그 내 이벤트 공지에 댓글을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특히 ‘미오와 40인의 탐험대 시즌2’는 1기 탐험대가 진행했던 소형 내비게이션 4종(모델명: Mio S300A, Mio S400A, Mio S500A, Mio S600A)을 포함해, 아이폰용 차량 거치대 ‘미오 GPS 카킷’까지 대상 품목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미오의 최신 제품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미오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들 사이의 의견 교류와 소통을 더욱 촉진시킨다는 전략이다.

‘미오와 40인의 탐험대 시즌2’에 선정된 탐험대원들은 12월 한달 동안 미오 제품을 이용해 매주 제공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제품에 대한 리뷰뿐만 아니라 스키장이나 겨울바다, 맛집 등 겨울여행에 대한 스토리를 사진과 함께 블로그에 등록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탐험대 활동 기간이 끝나면 가장 우수한 탐험대원을 선정해 ▲1등(1명) 캠핑카 1박 2일 이용권과 내비게이션 또는 GPS 카킷 ▲2등(5명) 내비게이션 또는 GPS 카킷 ▲3등(15명) 50% 할인권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탐험대 시즌2에서는 탐험대원들을 대상으로 ‘지오캐싱(Geocaching, GPS 좌표값을 토대로 숨겨진 보물을 찾는 게임)’ 방식의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체험용으로 제공되는 미오 내비게이션 4종은 차량 밖에서도 2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는 내장 배터리가 내장돼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나 도보로 이동할 때 뚜벅이 모드로 활용 가능하다. 미오 내비게이션 또는 아이폰을 이용해 정확한 장소를 찾아오는 탐험대원 전원에게는 스키장 리프트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