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지원 PS4, XBO, 닌텐도 스위치 ‘FIFA 20’ 9월 27일 국내 정식발매
상태바
한국어 지원 PS4, XBO, 닌텐도 스위치 ‘FIFA 20’ 9월 27일 국내 정식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9.09.2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EA(Electronic Arts)와 협력하여, ‘FIFA 20’ (PS4/XBO/닌텐도 스위치) 한글판을 927일 발매했다고 밝혔다.

FIFA 20FIFA와 정식 라이선스를 체결하여 만들어진 가장 대표적인 축구 게임 시리즈인 FIFA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번 작품의 특징으로는 Frostbite를 기반으로 게임 전반에 걸쳐 혁신적인 변화를 일으켰고, 축구 지능으로 게임 플레이에 전례 없는 사실감을 불어넣었다.

FIFA Ultimate Team에서는 나만의 드림팀을 구축할 수 있는 방법을 더욱 다양하게 제공하며 EA SPORTS VOLTA에서는 사실감 넘치게 진행되는 소규모 축구로 다시 길거리 축구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작품의 특징으로는 첫째로 액티브 터치 시스템을 들 수 있다. 페이크 트래핑, 공을 띄운 뒤 발리모션, 그 외에도 네이마르 트래핑과 같은 새롭게 등장하는 퍼스트 터치들을 구사하여 득점 찬스를 만들 수 있다.

둘째로, D-Pad를 통하여 포메이션, 공격/수비별 플레이스타일 등을 자신에게 맞게 조절할 수 있다. 셋째, 특정 위치나 시점별로 어떤 컨트롤을 구사하는지에 따라 다양한 슈팅을 할 수 있다. 넷째로, 50/50 배틀 중 루즈 볼 경합을 할 때에는 선수별 특성과 더불어 유저의 반응속도가 승부를 가르는 요소가 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리얼 플레이어 모션 기술이 적용되어 플레이어는 이전 작품보다 한층 더 진화된 애니메이션 효과, 선수별 움직임 및 개성 표현 등을 경험해볼 수 있게 된다.

또한 닌텐드 스위치 플랫폼으로는 최신 키트와 클럽, 전 세계 최고 리그 선수단으로 무장하여 FIFA 20 레거시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플레이어는 FIFA 20에서 처음 선보이는 경기장을 비롯해 전 세계 유명 경기장을 만나볼 수 있음은 물론, UEFA Champions LeagueEuropa League의 사실감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FIFA Ultimate Team, 킥오프, 커리어 모드, 라이선스드 및 커스텀 토너먼트, Women’s International Cup, 스킬 게임, 온라인 시즌, 온라인 친선 경기, 로컬 시즌과 같은 플레이 모드를 즐길 수 있다.

927일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 FIFA 20(PS4/XBO/닌텐도 스위치) 한글판의 심의등급은 전체 이용가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