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티 크리에이츠 액션 게임 ‘건볼트 크로니클: 루미너스 어벤저 iX’ 9월 24일 발매
상태바
인티 크리에이츠 액션 게임 ‘건볼트 크로니클: 루미너스 어벤저 iX’ 9월 24일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9.09.24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INTI CREATES(이하, 인티 크리에이츠)는 대원 미디어와 협력하여 ‘Gunvolt Chronicles: Luminous Avenger iX’(이하, 루미너스 어벤저 iX(익스))924일 발매했다고 발표했다.

루미너스 어벤저 iX는 인티 크리에이츠의 대표 2D 횡스크롤 액션 게임인 ‘Azure Striker GUNVOLT’(이하 건볼트) 시리즈의 세계관에서 또 다른 주역인 아큐라가 새로운 주인공이 되어 활약하는 스핀 오프 작품이다. 특히 본 한국어판은 아시아판과 더불어 전 세계에서 가장 먼저 발매되어 다른 나라 유저들보다 조금 먼저 신작을 만나볼 수 있다.

인류 대부분이 초자연적인 능력을 가진 신인류’(셉티마 홀더)로 진화한 시대를 배경으로 유저는 하얀 갑옷을 두른 전사 루미너스 어벤저 iX-아큐라가 되어 희망의 디바 ‘RoRo’와 함께 구인류’(마이너즈)를 소탕하는 기구 스메라기에 맞선 활약을 즐길 수 있다.

시리즈 최고의 스피드감과 스타일리시한 2D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본 게임은 대미지를 무효화하거나 체력이 다하면 보컬곡과 함께 전투에 복귀하고, 적의 공격을 피하며 연속 공격을 펼칠 수 있는 등 초보자와 상급자 누구나 건볼트의 세계관을 충실히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건볼트 시리즈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인 보컬사이버 디바’ RoRo가 등장해 시리즈 최고의 화려한 화면 이펙트와 음향 효과와 함께 선보인다.

한편 본 게임의 한국 발매를 기념해 인티 크리에이츠의 아이즈 타쿠야 대표는 한국의 유저들 앞에서 루미너스 어벤저 iX 한국어판을 발표한지 1년 만에, 드디어 세계에서 가장 먼저 발매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건볼트 시리즈를 처음 즐기는 유저들도 즐길 수 있는 내용으로 제작했으며, 건볼트 시리즈를 플레이 해 오신 분들도 눈치 채고 웃으실 수 있는 요소도 정성 들여 준비했으니 부디 마음껏 즐겨 주시기 바란다며 한국 유저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닌텐도 스위치 및 플레이스테이션 4 전용 2D 액션 게임 건볼트 크로니클 : 루미너스 어벤저 iX924일 희망소비자가격 각 39,800원으로 발매된다. 패키지 버전에는 사이버 디바 RoRo의 보컬을 수록한 스페셜 CD(10)가 동봉 되며, 초회 생산 특전으로 코하쿠 DLC 의상 ‘RoRo 커플룩다운로드 코드도 증정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