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추석 맞아 서머너버즈 Live X3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 고객에게 블루투스 핸즈프리 증정
상태바
몬스타기어, 추석 맞아 서머너버즈 Live X3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 고객에게 블루투스 핸즈프리 증정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9.11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스타기어 서머너버즈 Live X3.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는 추석 연휴를 맞이해 새롭게 출시한 서머너버즈 Live X3 구매 고객에게 블루투스 핸즈프리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9월 11일부터 16일까지 서머너버즈 라이브 X3 무선이어폰을 구매하면 사은품으로 서머너K5PRO 블루투스 핸즈프리를 증정한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서머너K5PRO는 듀얼 마이크와 노이즈 캔슬링 8.0이 적용되어 작지만 놀라운 통화품질을 보여주기 때문에 부모님 추석선물로 적합한 무선 디바이스다.

몬스타기어 서머너K5PRO.

몬스타기어가 새롭게 출시한 서머너버즈 Live X3 블루투스 이어폰은 보석을 닮은 디자인과 귀에 밀착되는 인체공학적 설계가 특징이다.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착용해도 피로감이 덜하며 한 번 충전으로 최대 4~6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블루투스 5.0을 탑재해 보다 멀리, 보다 빠르게 끊김 없는 연결이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iOS는 물론 윈도우 기반 제품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깔끔하고 묵직한 음질과 노이즈 캔슬링 6.0도 갖추고 있으며 이어버드 한 쪽만 사용할 수 있는 모노 모드도 가능하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하는 즐거운 추석연휴를 맞아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호하는 젊은 세대는 물론 부모님 세대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서머너버즈 라이브 X3는 출시 이후 보석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과 뛰어난 음질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