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한국어판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 9월 6일 국내 정식 발매
상태바
PS4 한국어판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 9월 6일 국내 정식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9.09.06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CAPCOM ASIA와 협력하여, 헌팅 액션게임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MONSTER HUNTER WORLD: ICEBORNE) PlayStation4(이하 PS4) 버전을 96일부터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은 웅대한 자연속에서 거대한 몬스터와 싸우는 것을 주요로 하는 헌팅 액션게임인 몬스터 헌터 월드의 초대형 확장 콘텐츠에 해당한다. 플레이어는 몬스터 헌터 월드 본편에서 볼 수 없었던 강력한 몬스터들이 기다리는 전인미답의 땅이자 한랭지인 바다 너머 극한지를 조사하기 위해 새롭게 설치된 거점 세리에나에서 새로운 몬스터들의 생태를 조사해 나가게 된다.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에서는 다양한 신규요소 및 편의를 위한 시스템 상 변경점이 적용되었다. 새로운 조사거점인 세리에나에서는 신규 설비인 증기 기관 관리소에서 연료를 모아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한증막, 온천 등 한랭지 특유의 요소도 새로 추가되었다.

또한 기존 상위를 넘는 새로운 퀘스트 랭크인 마스터 랭크가 추가되었다. 스크린샷 촬영에 유용한 뷰 모드’, 그리고 서클추가기능 외에도 전작 대비 상당한 추가요소가 적용되었으며, 이후 업데이트를 통하여 더 많은 콘텐츠를 유저들이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96일 국내 정식 발매되는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 PS4 버전의 심의등급은 15세 이용가다. 또한 패키지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게임피아 공식 SNS 채널에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