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BOSE),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700’ 출시
상태바
보스(BOSE),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700’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9.09.05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보스(BOSE)는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의 상징인 콰이어트컴포트’(QuietComfort) 시리즈 이래 기술적으로 가장 업그레이드된 보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700’(Bose Noise Cancelling Headphones 700)을 출시했다.

뛰어난 노이즈 캔슬레이션 기능으로 새로운 모바일 오디오 경험을 열었던 보스는 신제품 보스 헤드폰 700에 보다 진보된 노이즈 캔슬레이션 기능과 혁신적인 음성 인식 인터페이스를 도입하여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을 새롭게 재정의했다.

스 헤드폰 700은 보스의 독보적인 적응형 4-마이크 시스템으로 사용자의 목소리와 주변 소음을 분리하여, 시끄럽고 바람이 많이 부는 환경에서도 통화 또는 가상 음성 비서 사용 시에 명확하게 듣고 말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가 11단계의 노이즈 캔슬레이션 설정으로 원하는대로 소음 감소 수준을 제어할 수 있다. 시끄러운 장소에서는 노이즈 캔슬레이션 단계를 높여 주변 소음을 점진적으로 줄여 음악에만 집중할 수 있다. 더불어, 노이즈 캔슬레이션 기능을 활성화한 상태에서 대화 모드를 사용하면 음악과 노이즈 캔슬레이션 기능이 일시 중지돼 주변 사람과 간단히 대화하거나 주변 상황에 대응할 수 있다.

음악 재생 시 보스 헤드폰 700은 독자적인 액티브 EQ’와 인상적인 베이스로 어떤 볼륨에서도 선명하고 균형 잡힌 사운드를 선사해 몰입할 수 있는 청음 경험을 제공한다.

시리, 구글 어시스턴트 등의 가상 음성 비서에 최적화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전용 앱인 보스 뮤직 앱에서 원하는 가상 음성 비서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직관적인 터치 컨트롤로 곡 선택 및 볼륨 조절, 전화 통화 등을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다.

유연하고 가벼운 스테인리스-스틸 소재의 헤드밴드와 부드럽고 뛰어난 내구성을 지닌 이어컵으로 구성된 보스 헤드폰 700은 하루 종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완전 충전 시 최대 20시간까지 오디오 재생이 가능하다.

보스 헤드폰 카테고리 디렉터 브라이언 맥과이어(Brian Maguire)스마트폰과 헤드폰을 페어링하여 더욱 자유롭게 통화하고 가상 음성 비서를 활용해 다양한 작업이 가능하게 되었지만, 음성을 제대로 인식 못하거나 번거롭게 폰을 꺼내서 문자를 보내야 하고 시끄러운 소음 때문에 전화를 끊어야만 하는 등 여전히 많은 장벽을 경험해야만 했다, “지금까지 그 어떤 모바일 기기도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지만, 보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700이 완전히 변화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에는 현재 장소와 상황에 기반한 현실 세계에 디지털 오디오가 결합된 오디오 증강 현실 플랫폼인 보스 AR’이 탑재되었다. 보스 만의 앱 개발 에코시스템을 통해 보스 AR과 관련된 여러 앱이 개발 중이며, 눈이 아닌 귀를 위한 다양한 오디오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 보스 AR 기능과 사용 여부는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다.

보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700은 블랙과 실버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499,000원이다. 세기HE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보스 직영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