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쌍 오로치 3’ 궁극판, ‘무쌍 오로치 3 얼티메이트’ 2019년 12월 발매 결정
상태바
‘무쌍 오로치 3’ 궁극판, ‘무쌍 오로치 3 얼티메이트’ 2019년 12월 발매 결정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9.08.30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택티컬 액션 게임 무쌍 OROCHI’(무쌍 오로치) 시리즈의 최신작 무쌍 OROCHI 3 Ultimate’(무쌍 오로치 3 얼티메이트)의 플레이스테이션 4 버전,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201912월에, PC(Steam) 버전을 20202월에 발매한다고 밝히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전작 무쌍 오로치 3는 올림포스의 신 제우스에 의해 만들어진 이차원의 세계를 무대로 진 삼국무쌍전국무쌍두 시리즈의 영걸들과 신들이 활약하는 택티컬 액션 게임이다. 시리즈 최다인 170명의 캐릭터가 참전하여 더욱 새로운 액션 요소와 온라인 멀티플레이 등을 탑재하여 많은 인기를 끌었다.

본 작품에서는 무쌍 오로치 3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음은 물론, 무쌍 오로치 3에서 언급되지 않은 진실로 다가가는 새로운 이야기나, 다양한 캐릭터가 활약하는 무대 뒤의 에피소드도 추가되어 무쌍 오로치 3를 더욱 깊이 즐길 수 있다.

, 이야기의 열쇠를 쥐고 있는 새로운 캐릭터나 타이틀을 넘어선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도 참전하여 무쌍 오로치 3170명을 더욱더 넘어선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또한 신기의 교체가 가능하게 된 점으로 인하여 액션의 자유도가 넓어진 새로운 시스템이나 궁극의 파고들기 요소인 인피니트 모드도 탑재된다.

무쌍 오로치 3 얼티메이트는 새로운 스토리나 신규 참전 캐릭터, 자유도, 충실한 파고들기 요소 등, 다양한 점에서 궁극의 파워 업을 이루었다. 그리고 최신 정보로 새롭게 참전이 결정된 본 작품의 신규 캐릭터 가이아잔 다르크’(‘블레이드 스톰시리즈)에 대해서도 공개한다.

 

무쌍 오로치 3 얼티메이트의 특징

신규 캐릭터 가이아와 잔 다르크 등 속속 참전!

본 작품에서 신규 캐릭터로 가이아가 등장한다. 또한 블레이드 스톰 시리즈에서 잔 다르크가 다시 참전!

그 외에도 타이틀을 넘어선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나 신규 캐릭터의 참전도 결정. 전작의 170명을 훨씬 넘는 시리즈 최다의 개성 풍부한 영걸들이 활약한다.

 

명칭 - 가이아
출전 - 무쌍 오로치 오리지널
성별 - 여
성우 - ? ? ?
무기 - 헤카톤케일
올림포스의 지모신. 원초의 옛날, 많은 대지를 만들어낸 대가로 육체를 잃어버렸다. 발랄한 성격의 총명한 여신이며 세계를 구하기 위하여 모두를 이끈다. 대지에 새겨진 기억을 구현화하는 힘을 가졌다.

 

명칭 - 잔 다르크
출전 - 블레이드 스톰 시리즈
성별 - 여
성우 - Yumi Touma
무기 - 창
프랑스 왕국 오를레앙 출신의 구국의 소녀. 백년전쟁으로 고국이 황폐해지는 것을 걱정하여 백성들과 동료를 지키기 위해 싸울 것을 결심했다. 정의감 강하고 마음씨 착한 백은의 소녀’.

 

무쌍 오로치 3 세계의 진실에 다가가는 새로운 스토리!

수수께끼의 신 캐릭터인 가이아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새로운 전투를 그린 이야기와 무쌍 오로치 3에서는 언급되지 않았던 이야기를 보완하는 사이드 시나리오를 추가. 또한 무쌍 오로치 3의 각 시나리오에 추가되는 아이템을 모으는 것으로 무쌍 오로치 3 세계의 진실이 밝혀진다.

 

인피니트 모드 탑재를 비롯한 파고들기 요소도 더욱 충실!

인피니트 모드는 본편과 같이 3명으로 파티를 짜서 제우스가 낸 다양한 시련을 공략하는 모드이다. 경험치 등의 보수를 많이 받을 수가 있어서 파티 육성, 무기의 연금과 같은 파고들기를 가속적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무쌍 오로치 3에서는 유료 콘텐츠로 배포되었던 챌린지 모드의 새로운 코스 신속’, ‘파괴’ 2가지를 수록. 랭킹 기능으로 다른 유저와의 스코어 경쟁도 가능하다.

 

액션 자유도 UP & 신요소 추가로 시리즈 최고의 상쾌함을!

무쌍 오로치 3에서는 각 캐릭터로 고정되었던 신기를 이번 작품에서는 교체 가능하게 하여 자신의 취향대로 액션 스타일을 만들어낼 수가 있고, 모든 캐릭터로 새로운 액션을 체감할 수 있다.

또한 3명이 한 조가 되는 파티 배틀도 진화. 아군의 무쌍난무, 무쌍오의를 차례차례로 연결할 수 있는 신 연결기 무쌍 스위치 콤보가 추가되어 보다 상쾌한 액션을 체감할 수 있다.

 

무쌍 오로치 3?

170명의 영걸들이 펼치는 이야기

무쌍 오로치 3 스토리의 무대는 진 삼국무쌍, 전국무쌍 두 시리즈, 그리고 신들이 사는 신계가 융합된 세계.

다시 한 번 이세계로 모인 영걸들은 불가사의한 수수께끼를 풀기 위하여 새로운 전투를 펼치게 된다. 원래의 세계로 돌아가는 열쇠가 되는 8개의 팔찌를 둘러싸고 각각의 신념이 부딪힌다.

이윽고 배후에 나타난 올림포스의 신 제우스’. 그의 목적과 세계의 수수께끼를 밝혀내기 위해 영걸들은 신들과 싸울 것을 선택한다.

 

세계의 융합으로 다시 태어난, 시리즈를 넘어선 교류

총합 170명의 캐릭터에 의한, 각각의 세계를 넘어선 교류도 무쌍 오로치 3의 큰 매력의 하나. 본래 마주칠 일이 없었던 영걸들에 의한 대결과 공투가 새로운 세계에서 일어난다.

 

무쌍X신들의 힘, 인지를 넘어선 화려한 액션 신술

신들의 힘을 사용하여 발동할 수 있는 신술은 불가사의한 힘이 깃든 신기를 장비하는 것으로 발동 가능하며, 거대한 화염으로 적을 날려버리고 주변을 단숨에 얼려버리는 등 박력 있는 공격을 펼치는 것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