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유튜브 채널 오픈 기념 구독 이벤트 실시
상태바
브리츠, 유튜브 채널 오픈 기념 구독 이벤트 실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8.29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사운드 전문기업 브리츠가 오는 9월 1일까지 브리츠 공식 유튜브 채널 개설을 기념해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리츠 측에 따르면 브리츠 유튜브 채널은 영상을 통해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이어폰, 사운드바 등 브리츠의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한다. 채널 속 영상에 등장하는 제품들은 출시된 제품의 핵심 기능을 효과적으로 알려주는 동시에, 일상에서 사용하는 일부 장면 등을 담아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브리츠 유튜브 채널 개설 기념으로 열리는 이벤트는 약 일주일간 진행된다. 브리츠 공식 블로그 이벤트 게시물과 브리츠 유튜브 브랜드 채널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먼저 브리츠 유튜브 채널을 신규 구독하고, 관심 가는 제품에 ‘좋아요’와 코멘트를 남긴 후, 블로그에 이를 인증해주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의 각종 SNS에 본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이벤트는 마감 후 추첨을 통해 스마트폰 무선 충전이 가능한 탁상형 라디오 시계 ‘BZ-Q110 CR’(1명)과 캠핑용 블루투스 스피커 ‘BZ-CM880’(1명),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5.0 ‘어쿠스틱(Acoustic) TWS5’(1명)을 증정한다.

브리츠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만들어진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리츠의 신제품 소식 및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로드 할 예정”이라며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