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용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페어, 오픈 알파 테스트 시작
상태바
PS4용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페어, 오픈 알파 테스트 시작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9.08.23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PlayStation4(이하 PS4)용 소프트웨어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페어’의 2대 2 오픈 알파 테스트가 8월 23일부터 8월 26일 오전 2시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오늘 시작된 오픈 알파 테스트는 PS4 플랫폼에서 독점으로 진행되며, 기존에 공개되지 않은 맵 2종을 포함하여 총 5종의 맵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PS4 사용자는 본 타이틀의 예약주문 혹은 PlayStation Plus 가입 없이도 누구나 무료로 오픈 알파 테스트에 참여하여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페어 소개

액티비전(Activision)에서 퍼블리싱하고 Infinity Ward에서 개발한 모던 워페어 시리즈가 최신작으로 돌아왔다.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중 가장 유명한 모던 워페어의 이번 최신작은 순간순간의 결정이 전세계적인 힘의 균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현대의 분쟁 속으로 플레이어들을 몰아넣는다.

새로운 모던 워페어는 가슴 뛰는 장대한 싱글 플레이어 스토리, 액션 넘치는 멀티 플레이어 전장, 새로운 협동전 플레이 등 게임 전반에 걸쳐 통일된 스토리가 전개된다.

PS4용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페어는 2019년 10월 25일(금)에 발매되며, 음성과 자막 모두 한국어를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