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일렉트로마트 하남스타필드점 입점… 할인행사도 진행
상태바
콕스, 일렉트로마트 하남스타필드점 입점… 할인행사도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8.06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대한민국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콕스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콕스(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일렉트로마트 하남스타필드점 입점 기념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1일부터 8월 14일까지 2주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키보드와 헤드셋, 마우스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일렉트로마트 하남스타필드점 콕스존에서는 각종 마우스와 헤드셋을 직접 만져볼 수 있으며, COX 엔데버 텐키리스 RGB PBT 완전방수 무접점 키보드(이하 엔데버) 및 COX 엠프리스 RGB PBT 완전방수 무접점 키보드(이하 엠프리스)를 타건해볼 수 있다.

콕스에서 출시된 무접점 키보드 엔데버&엠프리스는 콕스의 프리미엄 라인인 함선 시리즈의 제품이다. 32비트 MCU로 구현되는 1,680만 컬러의 화려한 리얼 RGB LED가 제품의 크기는 작지만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영문 이중사출 PBT 키캡을 적용하여 뛰어난 내구성과 화려한 LED 기능을 극대화하고 한글 각인은 레이저 방식을 채택하여 깔끔한 외관에 더욱 신경 썼으며, PBT 키캡 특유의 표면 재질은 장시간 사용에도 산뜻한 느낌을 유지해준다.

또한, 무접점 키보드에서 완전 방수 기능(특허등록 10-1677183)을 구현 및 적용하였으며, 방수/방진 최고 등급인 IP68 등급을 획득하여 먼지로부터 보호는 물론 일정 깊이의 물속에서도 제품을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완벽한 방수 기능까지 갖추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