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일렉트로마트 하남스타필드점 입점 기념 할인행사 진행
상태바
앱코, 일렉트로마트 하남스타필드점 입점 기념 할인행사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8.06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일렉트로마트 하남스타필드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일렉트로마트 하남스타필드점 앱코 매장에는 8월 1일부터 입점 기념으로 진행중인 할인 행사로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번 행사는 8월 14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게이밍 키보드, 헤드셋, 마우스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ABKO HACKER 리플렉스 3335 RGB 무선 게이밍 마우스(이하 리플렉스)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리플렉스 프로모션은 할인 뿐만 아니라 상품권까지 2중으로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좋은 구매 포인트가 될 것이다.

행사기간은 입점 기념 할인 이벤트와 동일하며, 리플렉스를 구매 시 현장에서 20,000원을 할인해주며, 추가적으로 10,000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한다. 실질적으로 3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또한, 직접 앉아보고 체험해볼 수 있는 AGC10 게이밍 의자(이하 AGC10)도 진열되어 눈길을 끈다. 사용자의 환경 또는 자세 습관에 따라 세밀하게 조절이 가능한 AGC10은 등받이 시트 각도를 최대 165도까지 조절할 수 있으며, 각도 조절에 있어서도 걸림이 없어 세밀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또한, 틸팅 기능을 통해 신체에 맞는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 준다.

한편 ABKO HACKER AGC10 게이밍 의자는 159,000원에 출시되었으며, 온라인 및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