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19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음향기기 부문 ‘엠지텍’ 수상
상태바
[smartPC사랑 2019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음향기기 부문 ‘엠지텍’ 수상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7.30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엠지텍이 smartPC사랑에서 진행한 ‘2019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의 음향기기 부문에 선정됐다.

엠지텍 MB-W2000은 듀얼 DAC을 탑재해 선명한 소리를 재생하는 블루투스 스피커다. 블루투스 버전은 5.0이며, 특허 출원된 V 안테나로 무선 신호가 4배 강해져 사람이 많은 야외나 지하철에도 끊김 없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양쪽 이어버드엔 통화 및 노이즈캔슬링 기술을 적용한 마이크가 탑재됐다. 3개의 버튼을 탑재해 컨트롤도 쉽게 할 수 있고,생활방수도 지원한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대용량 충전 케이스는 이어폰을 거치하는 용도나 20평까지 커버 가능한 블루투스스피커로 활용할 수 있다. 케이스에 마이크로SD 카드 슬롯도 마련돼 블루투스 연결 없이 음악을 바로 재생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케이스는 LG화학의 베터리 기술을 활용해 사이즈가 반으로 줄었고 배터리 용량은 기존 대비 10배 향상됐다. 케이스에 이어폰을 수납하면 30일 이상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