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감성을 더한 커스텀 기계식 키보드 ‘닌자71 ARC XD’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감성을 더한 커스텀 기계식 키보드 ‘닌자71 ARC XD’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7.17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수냉 PC와 게이밍기어 전문 브랜드 몬스타기어(MONSTAR.CO.KR, 대표: 이승재)는 아크릴 소재와 RGB로 감성을 더한 퀵스왑 기계식 키보드 ‘닌자71 ARC XD’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닌자71 ARC XD는 키보드에 최적화된 소재인 아크릴로 하우징을 제작했으며, 우수한 타건감과 디자인을 갖춘 염료승화 PBT 닌자키캡을 기본 장착했다. 클리어/화이트/옐로우/핑크/네이비/블랙/레드 총 7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나만의 개성 있는 키보드를 만들 수 있다.

화려한 LED 효과도 자랑거리다. 차분한 단색 LED에서 영롱한 RGB LED까지 모두 지원하며 다양한 모드로 변경이 가능하다. 측면과 바닥면에도 LED가 장착됐으며, 역방향 LED 기판으로 제적되어 측면 사이드 LED와의 조화가 훌륭하다.

닌자71 ARC XD는 커스텀 키보드답게 키보드 스위치도 내 마음대로 바꿀 수 있다. 초보자도 간편하게 스위치 변경이 가능한 퀵스왑 방식의 기판이 적용되었으며, 3핀부터 5핀까지 모두 지원한다. 스페이스바와 스테빌라이저를 튜닝해 타건감이 뛰어난 것도 특징이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작지만 강력한 키보드로, 개성 있는 디자인과 내 마음대로 스위치와 키캡을 바꿀 수 있는 튜닝성이 특징이다”며 “출시되자마자 1차 물량이 완판되는 등 키보드 매니아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