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서머너S9PRO’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11번가 단독특가 4차 완판기념 특가할인
상태바
몬스타기어, ‘서머너S9PRO’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11번가 단독특가 4차 완판기념 특가할인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7.10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블루투스 이어폰 및 게이밍기어 전문브랜드 몬스타기어(monstar.co.kr, 대표: 이승재)는 ‘서머너S9PRO’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의 11번가 단독특가 4차 완판을 기념해 추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번가 쇼킹딜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서머너S9PRO 블루투스 이어폰을 2만 원 할인된 가격인 39,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무료배송도 진행하니 한층 더 부담 없는 가격에 무선이어폰을 장만할 수 있다.

몬스타기어 서머너S9PRO는 고급스러운 유러피언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이미 많은 스타 셀럽, 인플루언서들이 서머너S9PRO의 디자인과 성능, 휴대성을 극찬한 바 있다.

트렌디한 유렵형 귀걸이 스타일로 디자인된 서머너S9PRO는 건메탈 컬러와 테프론 러버코팅의 조합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한, 격한 움직임에도 절대 빠지지 않는 디자인 설계로 레저 활동이나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길 때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서머너S9PRO는 그래핀 드라이버를 통해 저음부터 고음까지 균일하게 음질 손상 없이 재생하는 하이파이 음질을 지원한다. 최신 블루투스 5.0을 지원해 언제나 끊김 없는 연결을 지원하며, 가운데 원터치 버튼으로 손쉽게 통화/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생활방수도 지원해 야외활동 시 가벼운 땀이나 약간의 물튀김으로 인한 침수 피해를 막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