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 위에선 모든 순간이 행복해요” 모델 이송희
상태바
“무대 위에선 모든 순간이 행복해요” 모델 이송희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6.28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smartPC사랑 7월호가 발간됐습니다.

7월호에는 투컴 방송을 준비하는 게임 스트리머를 위한 추천 PC 기사를 준비했습니다. 최고의 방송 화질을 추구한다면 해당 기사를 주목해주세요.

‘휴대성 높은 캐주얼 게이밍 노트북’ 기사에서는 위스키레이크 코어 i7과 지포스 MX 시리즈를 조합한 게이밍 노트북을 추천합니다.

게이밍 모니터는 어떤 부분을 따져봐야 할까요? 입문자를 위해 구매포인트를 정리했으니 구매에 앞서 참고해주세요.

‘에어플레이 2로 멀티 룸 오디오 만들기’에서는 다양한 제조사의 스피커로 멀티 룸 오디오를 쉽게 구축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이번 휴양지에서는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과 함께하는 게 어떨까요? 어떤 제품을 고를지 망설이지 않도록 구매포인트와 추천 제품을 모았습니다.

7월호 커버스토리를 빛내준 주인공은 인형 같은 외모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모델 이송희 씨입니다.

“무대 위에선 모든 순간이 행복해요”

모델 이송희

인터뷰를 위해 약속장소로 가던 도중 왠지 모르게 눈길이 가던 한 여성이 있었다. 자신감이 묻어나오는 발걸음, 인형같이 또렷한 이목구비, 늘씬한 몸매로 ‘전문 모델’ 같은 아우라가 느껴졌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 예상은 빗나가지 않았다. 첫인상은 고양이처럼 도도한 느낌이었지만 말과 행동에서 따뜻함이 묻어나왔던 그녀를 지금부터 소개한다.

 

<프로필>

이름 : 이송희
나이 : 24
키/몸무게 : 167cm/48kg
취미 : 독서
특기 : 그림 그리기
인스타그램 : ssongxsong


사진 촬영 : 정상훈 작가

이번호 커버스토리를 빛내준 주인공은 올해 3월 데뷔한 신인 모델 이송희다. 데뷔한 지 많은 시간이 지나지는 않았지만, 포즈 모델, 라운드걸, 광고모델 등 꽤 다방면으로 경력을 쌓았다. 그래서일까. 카메라 앞에서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는 모습은 신인보다는 베테랑에 가까웠다.

“어릴 때부터 누가 사진 찍어주는 걸 너무 좋아해서 어떻게 하면 예쁘게 잘 나올 수 있을까 연구하고 포즈도 연습했었어요. 그러다 보니 카메라 앞에 서는 것이 자연스럽고 쉽게 적응했던 것 같아요.”

사실 모델 활동이 마냥 쉬운 것만은 아니었다. 에이전시나 관련 분야의 지인 없이 나 홀로 모델 시장에 뛰어든 만큼 관련 정보도 스스로 찾아야 했고, 노하우도 스스로 쌓아야 했다. 포즈 모델로 서기 위해 쇼가 열리는 전국 곳곳을 돌아다니는 것도 익숙하지 않은 점 중 하나였다. 하지만 모델로서 카메라 앞에서 서는 시간이 쌓여갈수록, 모델이라는 직업에 대해 빠져들게 됐다.

“데뷔한 뒤로부터는 정말 푹 쉬지도 못하고 바쁘게 시간을 보냈어요. 그렇지만 힘들지는 않아요. 부산 보트쇼와 대구 스트리트 모터쇼에서 포즈모델 활동을 하면서 모델로서 정말 행복했던 시간들을 보냈어요. 특히 4,000장이 넘는 제 사진을 메일로 정성스럽게 보내준 사진 작가분이 기억에 남아요.”

그녀는 여유 시간이 생기면 허투루 보내지 않고 뭐 하나라도 배우려고 노력하는 중이다. 최근에는 방송 댄스나 필라테스 등을 배우고 있다. 레이싱모델 데뷔를 위해 운동과 다이어트에도 전념하고 있다고 한다.

“올해는 아직 시작하는 단계인지라 다방면으로 모델 활동을 할 계획입니다. 가장 큰 목표는 레이싱모델로 서킷에 서는 거예요. 화장품이나 IT 관련 광고 등 모델로도 보다 다양한 경험을 쌓고 싶어요. 좀 더 제 이름을 알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