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백, 프리미어리그 첼시FC 공식 라이선스 게이밍 의자 `LB53CS` 출시
상태바
린백, 프리미어리그 첼시FC 공식 라이선스 게이밍 의자 `LB53CS`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6.20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은 20일, 프리미어리그 첼시 FC와의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첼시 게이밍 의자 `LB53CS`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린백은 헬로키티 게이밍 의자에 이어 두 번째로 라이선스 계약을 통한 게이밍의자를 발표하게 되었다. 린백은 최근 리그 오브 레전드(LOL) 게임단 `담원 게이밍`과의 스폰서십 계약을 통해 선수들에게 게이밍 의자를 협찬하는 등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첼시 게이밍 의자는 포켓스프링으로 안정된 쿠션으로 제작되었으며 CLASS-4등급의 인증된 가스 스프링을 사용하여 하중 150kg까지 거뜬히 지지하는 강한 내구성과 컴퓨터 사용에 최적화된 착석감을 자랑한다.

또한, 헤드쿠션과 등받이쿠션을 같이 증정하고 있으며 발받침도 장착되어 있어 침대형으로도 착석이 가능한 점이 큰 장점이며 첼시 FC 로고가 새겨진 자수 퀄리티 또한 뛰어나다.

첼시 게이밍 의자는 전문디자이너가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설계한 착석감과 미감을 동시에 살린 제품이며,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등 각도를 조절하여 고정할 수 있는 멀티락킹 기능과 함께 컴퓨터용, 학생용, 게임용 등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축구 마니아뿐만 아니라 게임의자로 탁월한 분위기를 연출해주기 때문에 다양한 사용자에게 주목을 끌만하다.

린백측은 “보급형 프리미엄 의자에 초점을 맞추어 우수한 성능과 품질을 확실히 갖추고 가격은 대폭 낮춰 믿을 수 있는 가성비 게이밍 의자 브랜드 선두주자로서의 역할을 확실히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