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용량 멀티 에어프라이어 ‘JDLtech 인하우스 AF516M’, 위메프 특가 이벤트 진행
상태바
대용량 멀티 에어프라이어 ‘JDLtech 인하우스 AF516M’, 위메프 특가 이벤트 진행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5.30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JDLtech(제이디엘테크)의 가전 브랜드 인하우스(Inhouse)는 자사 대용량 멀티 에어프라이어 ‘AF516M’ 모델을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 따라 행사 특가에 100대 한정 추가 할인 쿠폰을 적용(5월 31일 23시 59분까지)하면 기존 판매가 대비 4만 원 저렴한 109,000원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배송비 무료 혜택도 제공된다.

멀티 에어프라이어 AF516M는 제품 이외에도 다양한 특별 구성품(기름받이, 바스켓, 바스켓 손잡이, 와이어 랙, 튀김용 망, 회전용 둥근 망, 바비큐 꼬치 세트, 바비큐 툴 손잡이)이 기본으로 포함돼 여러 가지 재료를 용도에 맞게 조리할 수 있다. 특별 구성품은 모두 손쉽게 탈착 가능하며, 조리 후 세척이 편리해 위생적이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다.

또한, 10L 대용량 사이즈로 많은 재료를 한 번에 조리할 수 있다. 조리온도는 100℃에서 220℃까지 온도 조절 다이얼로 조절 가능하며, 열풍이 에어프라이어 내부 사방으로 골고루 전달된다.

특별 구성품인 와이어 랙이나 튀김용/둥근 망을 활용하면 재료를 흔들거나 뒤집지 않아도 재료의 밑면과 속까지 균일하고 빠르게 익힐 수 있다. 타이머는 60분까지 설정 가능하며 타이머가 완료되면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되어 안전하다.

또에어프라이어 기능, 오븐 기능 외에도, 360°로 회전하며 골고루 재료를 익혀주는 로티세리 기능이 탑재돼 가정에서도 바비큐 요리를 편하게 즐길 수 있다.

JDLtech 인하우스 대용량 멀티 에어프라이어 ‘AF516M’의 자세한 정보확인과 구매문의는 위메프 페이지 및 유통사 블루존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