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화려해진 숏바디 미들 케이스 ‘에띠앙V2’
상태바
더 화려해진 숏바디 미들 케이스 ‘에띠앙V2’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8.23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 케이스 & 파워서플라이 및 쿨링시스템 전문 제조기업 (주)쓰리알시스템(대표 류정무, www.3rsys.com)이 더 화려해진 플라워 디자인 숏바디 미들 케이스 R650 V2(에띠앙V2)를 출시한다.

숏바디 미들 케이스의 돌풍을 불러왔던 R640조로에 이어 꽃으로 화려하게 탄생한 두 번째 숏바디 미들케이스 R650이 좀더 화려한 꽃무늬로 변신했다.

에띠앙V2는 ATX 보드 및 ATX 파워를 사용하는 미들 케이스로 깊이를 획기적으로 줄여 공간 활용을 높인 점을 엿볼 수 있다. 특히 활짝 피어오른 꽃잎이 인상적인이다. 에띠앙 V2는 커버 처리 된 5.25 외부 베이가 있어 ODD를 장착에도 디자인을 유지하는 장점이 있다. 카드 리더기 등을 사용할 수 있고 커버 처리 된 3.5 외부 베이를 지원한다.

또한 측면에는 TAC 2.0을 지원해 강력한 쿨링성능을 보여주며 후면에는 80mm 쿨링팬이 기본 제공되어 내부 쿨링을 도와준다. 이와 함께 외부에는 USB 2.0 x 2ea 포트와 HD 오디오 포트 지원 등으로 각종 주변기기 사용이 편리하며 컬러를 사용한 실크 처리로 미적인 부분을 강조했다.

에띠앙V2의 내부에는 5.25 베이 x 1ea / 3.5 베이 x 3ea로 총 4개의 베이가 있어 각종 하드디스크 및 ODD를 장착할 수 있으며, 조립 시 안정성을 위해 섀시를 이중절곡 처리했다. 후면엔 7개의 슬롯과 80mm 쿨링팬이 장착돼 있어 내부 쿨링에 도움을 준다.

측면에는 TAC 2.0 에어홀이 있어 내부쿨링에 유리하며 조립의 편리성을 위해 손으로 오픈이 가능한 손 나사가 제공된다. 메인보드는 ATX 및 mATX 보드를 장착하실 수 있으며 파워는 ATX 파워를 사용한다. 하드를 측면에 장착하는 방식을 채택, 고성능의 긴 그래픽카드를 장착하기 위한 공간을 확보했다. 최대 300mm의 긴 그래픽카드 장착이 가능하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