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 ‘지문인식’에 날개를 달다
상태바
가디언, ‘지문인식’에 날개를 달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8.23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 케이스 & 파워서플라이 전문업체 (주)베스텍씨앤씨(www.bestechcnc.com)에서 지문인식 기능을 탑재한 ‘가디언’ 케이스를 선보인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가디언 제품은 통풍, 소음, 진동, 편리한 조립성 등 컴퓨터 케이스가 갖추어야 될 모든 장점을 갖추고 있어 구매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런 분위기에 맞춰 베스텍씨앤씨가 새로운 기능인 '지문인식장치'를 하나 더 추가함으로써 또 한 번의 이변을 예고하고 있다.

베스텍씨앤씨는 컴퓨터 케이스에 새로운 아이템을 도입하고자 끈임없이 노력한 결과 '지문인식'이라는 보안 기능을 국내 최초로 케이스에 적용했다.

가디언 제품에 사용된 지문인식 모쥴은 UPEK(www.,upek.com)사 제품으로, 인식률이 100%에 가까운 스캔방식의 모쥴을 사용했고, 지문인식 프로그램은 UPEK에서 제공하는 Protector Suite 2009를 사용했다.

특히 윈도우 로그온 및 로그오프, 응용 프로그램을 통한 잠금 및 단축키 기능, 퍼스널 세이프의 파일 및 폴더잠금 기능, 암호뱅크를 이용한 웹사이트 로그인 기능 등 여러가지 다양한 기능을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자습서를 통해 지문 스캔을 연습 할 수 있고, 도움말 기능과 플레쉬로 제작된 제품 둘러보기 기능이 있어 초보자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첨부한 그림을 한글설명서도 눈길을 끈다.

Protector Suite 2009 프로그램은 Windows 운영체제를 기반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Windows XP, Windows Vista, Windows 7 100% 호환이 된다.

베스텍씨앤씨는 컴퓨터 케이스에 지문인식 기능을 적용하면서 UPEK사에서 제공되는 모쥴을 1년간 독점으로 공급 받기로 계약했으며, 지문인식형 컴퓨터 케이스로 특허(출원번호 : 10-2010-0050863)를 신청해 진행중이다.

가디언 NO.1 8만4천 원. 별도 지문인식장치를 구매할 경우 1만9천 원에 구매 할 수 있다.  30일 출시 예정.

/김진경 기자 apint138@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