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카드 사면 게임 쿠폰이 ‘덤’
상태바
그래픽카드 사면 게임 쿠폰이 ‘덤’
  • paint138
  • 승인 2010.08.10 0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원CTS가 파워컬러 라데온 HD5670 미소스 에디션, 파워컬러 Go! Green 라데온 HD5670 미소스 에디션, 파워컬러 PCS++ 라데온 HD5550 미소스 에디션 등 모두 3종류의 미소스 패키지 그래픽카드를 선보인다.

특히 이 제품은 최근 정통 액션 RPG의 부활을 이끌면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한빛소프트의 온라인 게임 미소스(Mythos, http://mythos.hanbiton.com)에서 캐릭터를 강력하게 만들어주는 스페셜 쿠폰을 담았다.

이번 특별판 그래픽카드는 AMD코리아, 한빛소프트, 대원CTS의 공동 마케팅으로 진행되는것으로, 단순한 판매나 홍보가 아닌 여름방학을 맞아 게임을 즐기려는 플레이어와 소비자들에게 실제로 도움을 준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스페셜 쿠폰에는 AMD 전용 펫, 지표석 아이템(500회), 자동 분석기(500회), 자동 분해기(500회) 등이 포함되어 있다. 미소스 에디션 쿠폰으로만 구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아이템인 AMD 전용 펫은 이동속도를 증가시켜 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 게임을 더욱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미소스는 초기 디아블로 개발진이 참여해 큰 관심을 모은 게임으로 지난 9일부터 공개테스트(OBT)를 시작해 유저들에게 쉬운 조작법과 무한 던전 체험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대원씨티에스 온라인마케팅 담당 박용원 대리 “ATI 라데온 HD 5000 시리즈의 강력한 그래픽성능으로 고성능 게임인 미소스를 즐겁게 플레이를 할 수 있다”며 “여기에 파워컬러 미소스 에디션에 들어있는 스페셜 쿠폰을 통해 더욱 실감나고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o.kr


▲ powercolor mythos edition-HD567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