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배트맨의 또 다른 이야기를 알고 싶다면 Steeler GTX 260 시리즈를 구매하라" 이벤트
상태바
앱솔루트, "배트맨의 또 다른 이야기를 알고 싶다면 Steeler GTX 260 시리즈를 구매하라" 이벤트
  • Alex
  • 승인 2009.09.16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솔루트코리아에서는 Steeler GTX 260 시리즈를 구매하는 유저들에게 배트맨의 또 다른 이야기를 즐길 수 있수 배트맨 - 아캄수용소 프리다운로드 쿠폰을 제공한다.



배트맨 - 아캄수용소는 배트맨 코믹스 내용 중 아캄수용소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만들어진 게임으로 숙적 리들러를 상대로 배트맨를 컨트롤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배트맨 - 아캄수용소는 화려한 액션과 잠입, 더불어 진중한 스토리를 통해 2009년 기대의 게임으로 평가받고 있다.

배트맨 - 아캄수용소 프리다운로드 쿠폰은 한정수량으로 Steeler GTX 260 시리즈 구매자에게 제공되며 이를 통해 NVIDIA의 PhysX의 강력한 물리엔진 적용 및 보다 세밀해진 디테일을 만끽할 수 있다. 쿠폰이 동봉되는 Steeler GeForce GTX 260 O.C Turbo 896MB TwinTurbo Pro는 기존의 TwinTurbo 쿨러에 보다 향상된 냉각성과 레이아웃으로 구성되어 80mm에서 90mm로 냉각팬의 크기가 커졌으며 더 많은 풍량과 이에 따른 방열판 구성으로 냉각 효율성을 높혔다. TwinTurbo Pro의 냉각성을 바탕으로 오버클럭(코어 클럭 648Mhz, 메모리 클럭 2100Mhz)을 통해 레퍼런스보다 뛰어난 3D 성능을 제공하며 Steeler GeForce GTX 260 O.C Turbo 896MB TwinTurbo Pro의 216 개의 스트림 프로세서를 통해 향상된 OpenGL 2.1를 지원하며 픽셀/버텍스/지오메트리 엔진이 통합된 쉐이더를 통해 빠른 데이터 처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