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씨, 신제품 시소닉 S12II 브론즈 시리즈 출시
상태바
㈜지엠씨, 신제품 시소닉 S12II 브론즈 시리즈 출시
  • 그대지킴이
  • 승인 2009.08.14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시소닉 S12II 브론즈'는 기존 모델보다 높은 효율과 제품 안정성을 위해 더블 포워드 컨버터 방식의 회로를 한 단계 업그래이드 했으며, 효율 인증 기관인 80PLUS에서 브론즈 등급으로 정식 등록이 되어 있는 제품이다.

특히 기존 모델 M12II 시리즈와 S12II 시리즈에 각각 적용 되었던 105℃까지 견딜 수 있는 일본산 알루미늄 콘덴서와 Conductive polymer Aluminum Solid Capacitor를 S12II 브론즈 시리즈에 모두 적용해서 한층 더 뛰어난 성능 보장은 물론 제품 수명까지 연장시킬 수 있도록 만들어 졌다.

최신 규격인 ATX 12V 버전 2.3 규격을 채택한 제품으로, 이용 빈도가 높은 +12V가 실제로는 싱글 레일로 작동을 하게 설계가 되어서 사용자 시스템 환경에 능동적인 대처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리비젼 된 제품은 기존보다 강화된 효율을 기본으로 80PLUS 브론즈 등급은 물론, 2009년 7월1일부터 실행되는 에너지스타(ENERGY STAR) 5.0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온도에 따라 팬 RPM이 조정되는 일반적인 파워서플라이와 달리 시스템에서 사용되는 전력량에 따라 팬 RPM이 조정되는 시소닉만의 팬 RPM 조정방식인 S2FC 회로가 내장되어 있다. 또한 소음도 부분에서도 정숙하기로 알려진 ADDA社의 팬을 채택한 것은 물론 에어 쿠션을 이용해서 팬의 진동을 최소화 했다.

유해물질 사용규제(RoHS)는 물론, NVIDIA의 SLI 및 ATI의 CROSSFIRE까지 이용 가능하도록 커넥터 구성이 이루어져 있으며, 430, 500와트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국내 이용자를 위해 EK 인증을 받은 AC 코드를 기본 제공하는 것은 물론 GMC에서 무상 3년간의 사후 지원을 보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