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기념 장패드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콕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기념 장패드 증정 이벤트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5.03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이서울 브랜드에 선정된 PC 주변기기 전문 제조 수입원 주식회사 콕스가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을 기념하여 트레이더스 내 콕스 제품 구매자들에게 장패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3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내 콕스의 대표 제품인 COX CK777 V광축 키보드, COX CM50 게이밍 마우스, COX ZH12 게이밍 헤드셋을 구매하고 구매 인증 내용을 메일로 보내면 장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이번에 콕스가 입점한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구성점/송림점/월평점/서면점/비산점/안산점/천안아산점/양산점/수원점/하남점/고양점/군포점/김포점/위례점/월계점 등 총 15개 지점이다.

CK777은 V광축 모델은 국내 최초 국내 인증 기관에서 IP68 완전방수 방진 최고 등급을 획득하여 완벽한 방수를 보장하며 불량률 0%를 자랑하는 콕스의 대표적인 광축 키보드로, 1억 회 클릭 수명으로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며 측면 RGB LED를 통해 디자인까지 강조한 제품이다.

또한, 교체 가능한 V 광축 스위치를 탑재하여 세계에서 가장 빠른 키 응답속도와 1억 회 이상의 클릭 수명을 검증받으며 내구성까지 갖췄다.

CM50은 고성능 게이밍 센서를 장착한 게이밍 마우스로서 기본 500부터 3500 DPI까지 7단계 DPI 설정을 지원하며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RGB LED까지 설정할 수 있다. 또한, 4단계 폴링 레이트 조절로 최대 1000Hz의 빠른 응답속도까지 가능한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이다.

ZH12는 업그레이드된 3D 사운드를 구현한 가상 7.1채널의 게이밍 헤드셋으로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를 적용하여 게임 중에 주변 소음은 차단하고 음성은 뚜렷하게 전달하는 콕스의 대표적인 헤드셋이다.

콕스 관계자는 “앞으로 콕스 제품이 더 많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도록 입점을 확대해 갈 예정”이라 언급하는 한편 “입점 축하 기념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다양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