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하늘에서 즐기는 PSP
상태바
SCEK, 하늘에서 즐기는 PSP
  • 그대지킴이
  • 승인 2009.07.31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y Multimedia with PSP®' 로 명명된 이번 서비스의 신청은 JINAIR 홈페이지에서 탑승권 예매와 함께 신청이 가능하다.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고객은 JINAIR가 운행하는 김포~제주 구간에서 항공기가 순항고도에 접어든 후부터 착륙 준비를 하는 단계까지 승무원들의 안내에 따라 해당 서비스를 2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PSP 본체 (PSP-3005), 헤드폰, 게임 타이틀 2개를 2000원에 제공한다.타이틀은 대전 액션 게임의 대명사인 “철권 DARK RESURRECTION”, 러블리 바운스 액션의 귀여운 “로코로코 2”,레이싱 게임 “릿지 레이서 2”, 호쾌한 플레이가 가능한 로맨틱 접착 액션 “아바마마 오셨다! 어서 굴려라!”중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 서비스에 제공되는 PSP 본체 (PSP-3005)는 휴대용 게임기로는 최상급의 명암대비, 응답속도, 색 영역을 실현한 4.3 인치 대형고정밀 액정을 채택하여 자연스럽고 선명한 영상을 기내에서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SCEK Sales Marketing 본부 하승준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서비스 실시에 관하여 “ PSP의 휴대성과 멀티미디어로서의 성능을 보다 많은 고객에게 체험의 기회를 전달하고자 실시한 공동마케팅으로서 시너지 효과와 함께 각 사의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다” 라고 밝혔다.

SCEK는 앞으로도 다양한 리딩 브랜드와 협력하여 PSP® 플랫폼 보급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