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앤파파, 스타필드 고양 토이킹덤에서 어린이날 유아용 세발 자전거 체험 및 판매
상태바
키즈앤파파, 스타필드 고양 토이킹덤에서 어린이날 유아용 세발 자전거 체험 및 판매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9.05.02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유아 자전거 전문 브랜드 키즈앤파파(KIDSNPAPA)는 어린이날을 맞아 스타필드 고양점 ‘토이킹덤’(TOYKINGDOM)에서 자사 유아용 세발 자전거 베스트 상품 2종을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019년 5월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체험 모델은 푹신한 안장과 다용도 바구니, 미끄럼 방지페달이 적용된 기본에 충실한 ‘키즈트라이크 미니’(컬러: 코랄 핑크, 화이트)와 세발자전거(Tricycle Bike)에서 필요에 따라 두발 자전거(Blance Bike)로 자유자재로 변형 가능한 ‘듀오’ 블랙에디션 제품을 직접 아이가 시승 및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키즈앤파파 담당자는 “온라인 구매가 많아 오프라인에서 좀처럼 시승해 보기 어려운 유아용 세발 자전거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 했습니다. 어린이날 선물 준비가 늦었거나, 고민 중이라면 고양 토이킹덤에서 제품 체험 및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키즈앤파파 제품의 구매 및 이벤트 문의는 스타필드 고양 토이킹덤 및 키즈앤파파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