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연휴, 게임과 함께 즐기자! ‘어른이’를 위한 추천 게이밍 기어
상태바
황금연휴, 게임과 함께 즐기자! ‘어른이’를 위한 추천 게이밍 기어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5.02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어린이날은 더 이상 어린이만을 위한 날이 아니다. 5월 4일부터 6일까지 이어지는 어린이날 황금연휴를 맞아 어른들도 휴식을 취하며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마련됐다.

이에 맞춰 5월에 PC, 콘솔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신작 게임이 발표된다. 특히 월드워 Z, 레이지 2, 모두의 골프 VR 등의 게임들이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최근 출시된 데빌 메이 크라이 5, 세키로, 더 디비전 2 등도 황금연휴에 즐기기 좋은 게임이다.

이러한 신작 게임을 제대로 즐기려면 좋은 게이밍 기어가 필요하다. 정확한 컨트롤을 돕고 몰입감을 높여주는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이 있다면 더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황금연휴를 알차게 보내고 싶은 ‘어른이’들을 위한 게이밍 기어를 소개한다.

 

환상적인 키감으로 더 즐겁게 플레이하자
몬스타기어 워리어104 게이밍 키보드

리그 오브 레전드나 오버워치와 같은 PC게임에서는 더 빠르고 정확한 키 입력을 위해 기계식 스위치를 탑재한 게이밍 키보드가 필요하다. 몬스타기어가 새롭게 출시한 워리어104 기계식 키보드는 최근 유저들 사이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카일박스 백축을 장착해 경쾌한 타건감과 뛰어난 키감을 느낄 수 있다.

멋진 디자인도 특징이다. 요즘 대세인 건메탈 컬러의 바디와 세련된 화이트 그레이의 투톤 키캡에 RGB 백라이트와 하단의 스펙트럼 LED로 화려함을 더했다. 전용 소프트웨어로 매크로를 설정하거나 백라이트 LED 효과를 취향에 맞게 변경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가격은 5월 2일, 공식스토어 가격 기준으로 77,000원이다.

 

더 정확하고 빠른 컨트롤을 위하여
ABKO HACKER A900 3389 RGB 게이밍 마우스

MOBA, FPS, RTS 등 어떤 장르의 게임을 즐기든 간에 편안하고 빠르며 정확한 게이밍 마우스가 있어야 실력을 끌어올릴 수 있다. ABKO HACKER A900 3389 RGB 게이밍 마우스는 현존 최고 수준의 마우스 센서로 분류되는 PIXART PMW3389를 장착해 정밀한 트래킹 성능과 정확한 움직임, 빠른 응답속도를 보여준다.

또한, 디자인이 콤팩트하고 날렵하며, 양손잡이용으로 설계돼 오른손잡이는 물론 왼손잡이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화려한 1,680만 RGB LED를 지원해 마우스를 더 화려하게 꾸밀 수 있고,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소프트웨어도 제공한다. 가격은 5월 2일, 오픈마켓 최저가 기준으로 48,500원이다.

 

PC에서도, 콘솔에서도 사용 가능한 무선 게이밍 헤드셋
ASUS ROG STRIX FUSION WIRELESS

더 생생하게 게임을 즐기려면 PC에서도, 콘솔 게임기에서도 게이밍 헤드셋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ASUS ROG STRIX FUSION WIRELESS는 2.4GHz 무선 연결을 통해 PC, PS4에서 웅장한 게임 사운드를 들려준다. 20m가 넘는 무선 커버리지 덕분에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하고, 배터리 수명도 15시간에 달해 한 번 충전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음질도 탁월하다. 50mm 드라이버가 박력 있는 중저음을 구현하고, 외부 소음을 차단하는 기밀형 챔버 디자인으로 생생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직관적인 터치 컨트롤로 사용이 편리하고, TeamSpeak와 디스코드 인증을 획득한 접이식 고해상도 마이크도 장착됐다. 가격은 5월 2일, 오픈마켓 최저가 기준으로 149,000원이다.

 

144Hz 주사율로 더 정확하게
알파스캔 AOC C27G1 게이밍 144 커브드 무결점 게이밍 모니터

배틀그라운드나 오버워치와 같은 게임을 제대로 즐기려면 144Hz 주사율을 지원하는 게이밍 모니터가 필요하다. 알파스캔 AOC C27G1 게이밍 144 커브드 무결점은 144Hz 주사율을 지원해 잔상 없이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프레임 손실을 최소화하는 AMD 프리싱크와 최대 1ms의 빠른 응답속도도 지원한다.

여기에 정확한 조준을 돕는 조준선 모드를 사용할 수 있고, 게임 장르에 맞춰 화면을 최적화하는 게임 모드, 너무 어둡거나 밝은 부분의 명암비를 조절하는 섀도우 컨트롤, 게임에서 가장 선호하는 컬러 레벨을 구현하는 게임 컬러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가격은 5월 2일, 오픈마켓 최저가 기준으로 약 379,000원이다.

 

무시무시한 퍼모먼스의 게이밍 노트북
삼성전자 Odyssey NT850XBX-GD7A

요즘은 데스크톱 못지않은 성능에 노트북의 휴대성을 갖춘 게이밍 노트북으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도 많아졌다. 삼성전자 Odyssey NT850XBX-GD7A는 인텔 코어 i7-8750H 프로세서에 엔비디아 지포스 RTX 2060 GDDR6 6GB 그래픽카드가 조합돼 이전의 게이밍 노트북보다 한층 더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더 강해진 퍼포먼스에 맞춰 쿨링 성능도 개선됐다. 제트 블레이드의 83개 날개가 내부의 열을 빠르게 배출하고, 펜타 히트 파이프로 냉각 효과를 극대화했다. 또한, 144Hz 주사율과 엔비디아 G-SYNC 기술을 지원하는 디스플레이도 갖춰 웬만한 게이밍 데스크톱이 부럽지 않다. 가격은 5월 2일, 오픈마켓 최저가 기준으로 1,948,99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