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커머스, UM2 PD고속충전 차량용 충전기 CARPD36W 출시
상태바
아임커머스, UM2 PD고속충전 차량용 충전기 CARPD36W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5.02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IT스마트기기 충전 관련 전문회사 UM2는 노트북/맥북/아이패드까지 차량에서 충전 가능한 차량용 충전기 CARPD36W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CARPD36W는 최대 36W 출력의 고속충전이 가능한 제품이다. 아임커머스 측에 따르면 PD고속 충전 지원은 기본이고 아이폰XS의 경우 최대 30분 만에 50% 이상의 충전 속도를 지원한다. 신형 아이폰 충전뿐만 아니라 최신의 갤럭시 S10 및 퀄컴 급속 충전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면 최대 50%까지 빠른 충전이 30분 만에 이뤄진다.

CARPD36W는 하나의 시거잭 충전기로 노트북, 태블릿, 닌텐도 스위치, 아이폰 시리즈, 갤럭시 시리즈까지 최근에 출시된 대부분의 제품을 충전하도록 지원한다. 또한, 5대 안전 기능을 통해 과부하 보호, 과충전 보호, 과전류 보호, 과전압 보호, 단락 보호 등의 안정성까지 갖췄다. 시거잭이 있는 모든 차량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차종에 호환된다.

모든 스마트기기의 충전 배터리는 충전 횟수가 많아질수록 수명이 줄고 사용 시간이 짧아지는 현상이 발생하게 되는데, UM2 고속충전기는 배터리 용량이 적은 경우 급속으로 충전하고 7~80% 충전이 되면 저속으로 충전 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SMART IC 칩셋을 탑재했다.

아임커머스 관계자는 “평소 출장이나 장거리 이동이 많거나, 급한 스케줄 속에서 짧은 이동 시간 내에 빠르게 충전해내는 차량용 충전기가 필요한 분들이라면 단연 CARPD36W가 그 가치를 발휘해 줄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