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신작 모바일 게임 ‘컬러 볼 팡팡’ 출시
상태바
네오위즈, 신작 모바일 게임 ‘컬러 볼 팡팡’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9.04.30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대표: 오은석)는 자체 개발 모바일 신작 ‘컬러 볼 팡팡’을 글로벌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컬러 볼 팡팡은 날아오는 다양한 조건의 볼을 요리조리 피하며 폭파시키는 아케이드 슈팅 게임이다. 볼마다 색, 모양, 소리, 터지는 효과가 모두 다르고, 스킨, 캐논, 볼 조합에 따라 환상적인 폭발을 경험할 수 있어 터질 때마다 쾌감을 경험할 수 있다.

다채로운 색감의 매력적인 스킨은 레벨이 상승할 때마다 순차적으로 오픈되고, 볼을 포격하는 ‘캐논’도 디자인에 따라 타격 범위, 발사 스타일 등 기능이 달라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특히, 캐논은 더 빠르게 볼을 깰 수 있도록 발사 속도를 올리거나, 볼이 터질 때 획득하는 코인량 조절, 한방에 큰 타격을 입히도록 화력을 증대시키는 등 자신의 기록 도전을 위해 맞춤형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또한 ‘업적’과 ‘리더보드’ 기능을 통해 전 세계 이용자들과 랭킹 경쟁을 할 수 있으며, 별도의 데이터 없이 오프라인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16개국 언어를 지원해 글로벌 이용자들의 편의성도 한층 높였다.

컬러 볼 팡팡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