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최신 고속 충전 지원 ‘BOOST↑CHARGE USB-C to 라이트닝’ 케이블 4종 발매
상태바
벨킨, 최신 고속 충전 지원 ‘BOOST↑CHARGE USB-C to 라이트닝’ 케이블 4종 발매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9.04.30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벨킨이 ‘BOOST↑CHARGE USB-C to 라이트닝’ 및 ‘DuraTek Plus’ 3종 등 케이블 4종을 신규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주목할만한 신제품은 BOOST↑CHARGE USB-C to 라이트닝 케이블이다. 최신 고속 충전 표준인 USB-PD (USB Power Delivery)를 지원, 18W 이상의 전력을 전달하는 USB-C 파워 어댑터를 사용할 경우 아이폰8 이후 제품들을 30분 이내에 최대 50%까지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아이폰, 아이패드 등 애플 성능 기준에 부합하는 MFi(Made For iPhone) 인증을 받았으며, 라이트닝 및 USB-C타입을 지원하는 모든 기기와 호환해 광범위한 호환성을 자랑한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90cm 길이의 타사 제품보다 약 30cm 긴 1.2m의 길이로 차 안, 사무실, 기타 공간에서 보다 자유롭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DuraTek Plus 케이블 3종은 알루미늄 회로 보드 케이스, 아라미드 섬유 강화 도체, 유연한 단열재 사용 등 업그레이드 된 내구성 기술을 접목, 케이블 내 안팎을 강화하여 자사 표준 케이블 제품과 비교하여 10배 더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1.2m의 넉넉한 길이로 출시되었으며, 이를 정리할 수 있는 별도의 가죽 스트랩을 제공해 긴 케이블 선도 엉키지 않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라이트닝 to USB-A 타입, USB-C to USB-A 타입, 라이트닝 to USB-C타입 총 3종으로 출시해 기종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