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SKT전용 CDMA폰 ‘틸트(TILT)’ 출시
상태바
스카이, SKT전용 CDMA폰 ‘틸트(TILT)’ 출시
  • Alex
  • 승인 2009.07.15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는 SK텔레콤 CDMA 전용폰 ‘틸트(IM-S480S)’을 15일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애칭인 ‘틸트(TILT)’ 처럼 폴더타입에 어울리는 날렵한 직선과 꺾인 선이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 컨셉을 적용하여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런 디자인을 갖췄다. 또 금속 느낌의 테두리와 포인트 칼라는 감각적인 세련미를 더한다.

특히 폴더를 열면 방향키 상단에 위치한 7개의 LED는 전화 올 때, 받을 때, 알람, 뮤직 재생 등 13가지 상황에 따라 빛나는 기능을 구현하여 사용하는 재미와 즐거움을 같이 선사 한다.

이 제품은 20 ~ 30대 직장인과 학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전자사전 기능을 키패드 상단에 바로 접속할 수 있는 단축키로 배치하여 강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영한/ 한영사전 33만 단어와 영영사전, 생활회화를 탑재하였고, 생활회화에는 해외여행 시 공항, 호텔, 식당, 쇼핑 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2,467개의 예문과 제공된 예문은 발음도 들을 수 있다.

아울러 6.8cm(2.7인치)의 화면을 통해 동영상과 지상파DMB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활용할 수 있으며, 셀카 도우미 기능이 지원되는 200만 화소 카메라, 지하철 노선도, 단위 환산, 외장 메모리 등도 지원된다.

색상은 화이트, 핑크와 블랙 세가지 이며, 가격은 40만원대 후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