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악마의 유혹 담은 디자인의 K664 ARC 광축 키보드 정식 출시
상태바
앱코, 악마의 유혹 담은 디자인의 K664 ARC 광축 키보드 정식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4.19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혁신적 기술 개발을 통한 제조와 수출 성과를 기반으로 하이서울브랜드에 선정되는 등 글로벌 ICT 기업으로 성장 중인 주식회사 앱코(대표: 이태화, 오광근)가 진리의 검빨로 디자인한 카일 광축 ARC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인 ABKO HACKER K664 ARC 프리미엄 카일광축 완전방수 LED 데빌(이하 K664 ARC)의 출시 소식을 알렸다.

금일 출시된 K664 ARC 제품은 앱코의 간판 제품인 K660 카일 광축 모델의 후속 모델인 K660 ARC의 후속 모델로, "국민키보드" 타이틀을 이어갈 수 있도록 앱코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제품이다.

K664 ARC 광축 키보드는 블랙&레드 투톤 컬러 제품으로 모디열과 문자열의 색상 조합이 서로 상반되게 적용되어 있는 두가지 버전을 출시함으로써 선택의 폭을 늘렸다. 스위치는 기계식 청축 느낌의 경쾌한 타건감을 제공하는, 이른바 ‘광청축’이라 불리우는 클릭 버전만 출시되었다.

기존 카일 광축의 특징인 안정감 있는 완전 방수 기능, 그리고 무한 동시입력 지원과 0.2ms의 반응속도는 K664 ARC 제품에도 기본적으로 적용되었으며 프리미엄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사이드 RGB LED와 우측 상단에 위치한 심볼 플레이트에서 나오는 LED 이펙트로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한 제품이다.

제품 사이드 라인에 곡선을 적용한 디자인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사용자의 손목에 부담이 덜하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제품 양쪽 측면에 위치한 LED바는 RGB 모드와 5가지 단일 LED 모드를 지원하여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설정해 사용이 가능하다.

내구성은 물론 키감 부분에서도 많은 유저들을 통해 검증받은 카일 광축 스위치는 약 1억 5천만 회(클릭부)의 내구도와 5만 시간애 달하는 감응센서 수명을 지니고 있어 탁월한 안정성을 보장하고 있고 혹여 장기간 사용으로 인해 키감의 변질 및 불량이 발생하게 되더라도 불량 축만 개별적으로 간단히 교체가 가능해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또한, IP68 최고 등급을 받은 K664 ARC 프리미엄 카일 광축 키보드는 완전 방진, 완전 방수 기능을 통해 일반적으로 침수에 취약한 기계식 키보드와 달리 나노 분사 코팅 방식으로 제작되어 물, 커피, 음식물 등 오염 물질로 인한 고장 문제를 걱정하지 않고 자유롭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진리의 검빨로 디자인한 카일 광축 ARC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인 ABKO HACKER K664 ARC 프리미엄 카일광축 완전방수 LED 데빌은 다나와 기준 온라인 최저가 58,900원에 출시되었으며, 제품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된 상세 정보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앱코는 추가적으로 19일 오후 6시부터 약 1주일간 출시기념 특가 행사를 진행하며 특가 소식은 새로운 게시글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