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웍스, ASUS ROG 게이밍기어 체험 PC방 모집 이벤트 진행
상태바
제이웍스, ASUS ROG 게이밍기어 체험 PC방 모집 이벤트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4.18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ASUS ROG 프리미엄 체험존 기본 패키지.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PC 음향 전문 브랜드 Creative와 독일 게이밍 기어 ROCCAT 그리고 ASUS 공식 유통사인 제이웍스코리아㈜가 ASUS의 최신 ROG 게이밍기어 체험존을 운영할 PC방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ROG 프리미엄 체험존 이벤트에 선정되면 키보드, 마우스, 마우스패드, 헤드셋 총 4가지의 제품을 대여할 수 있다. 키보드는 오는 5월 출시 예정인 ROG STRIX SCOPE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마우스는 뛰어난 그립감과 성능을 자랑하는 ROG GLADIUS II ORIGIN이다.

헤드셋은 고성능 DAC를 통해 뛰어난 음질과 음향 성능 그리고 화려한 RGB 효과를 제공하는 ROG DELTA다. 마우스패드는 CORDURA 기능성 원단으로 제작된 방수 마우스패드 또는 RGB 효과를 제공하는 ROG BALTEUS 중 하나가 PC방 좌석 환경에 맞게 제공될 예정이다.

ROG 프리미엄 체험석 이벤트는 최대 6개의 PC방을 지역 구분없이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되는 경우 20만 원의 보증금 선결제가 필요하다.

이벤트가 종료되면 제품 반납 후 전액 환불받거나 원하는 경우 해당 제품을 보증금으로 대체 구입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을 구입하는 경우 일반 제품과 동일하게 정상적인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PC방 커뮤니티 카페 아이닉스와 PC방 인테리어로 잘 알려진 하늘다리와 함께 한다. 응모 가능 기간은 2019년 4월 말까지다. ROG 프리미엄 체험석 이벤트가 종료 후 오는 5월 경에는 핑크 ROG 게이밍기어 체험석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