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블루투스이어폰 서머너S1PRO, 셀럽들 사이에서 선풍적 인기
상태바
몬스타기어 블루투스이어폰 서머너S1PRO, 셀럽들 사이에서 선풍적 인기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4.11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블루투스이어폰 및 게이밍기어 전문브랜드 몬스타기어(monstar.co.kr, 대표: 이승재)가 자사의 블루투스이어폰 ‘서머너S1PRO’가 수많은 스타 셀럽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서머너S1PRO 무선이어폰 출시 이후 지금도 수많은 셀럽들로부터 협찬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면서 “이미 많은 스타 셀럽으로부터 성능과 디자인, 푸짐한 구성을 칭찬받은 지라 행복한 고민에 빠져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서머너S1PRO는 힙합 가수 캐스퍼를 비롯한 스타들과 인터넷 셀럽들이 착용해 눈길을 끄는 한편, 다양한 웹예능 프로그램에도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오는 상반기에 방영될 드라마 <힙합왕-나스나길>에 서머너 전모델이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무선이어폰 서머너S1PRO의 인기는 굉장하다. 이 블루투스 이어폰은 출시 후 여러 쟁쟁한 브랜드 제품을 제치고, 네이버 쇼핑에서 음향가전 부문 1위에 올라서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서머너S1PRO 무선 이어폰은 기존 제품의 단점을 완벽히 개선해 출시한 최신 모델로, 블루투스 5.0과 세라믹 안테나로 획기적인 수신율을 보여준다. 4g의 초경량 디자인과 인체공학적 설계로 착용감이 뛰어나고, 자동 전원 ON/OFF와 자동 페어링을 지원해 사용이 편리하다.

또한, 신소재 그래핀 드라이버를 채택해 명료하고 선명하면서 또렷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IPX5 등급의 생활방수를 지원해 운동 중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 또한 특징이다.

몬스타기어는 서머너S1PRO(smartstore.naver.com/monstarkorea/products/3684526652)를 구매 시 프랑스 디자인 여행용 충전 크래들(30,000원 상당)을 힙합왕 방송 시작할 때까지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현재 진행 중이다. 포토상품평을 인스타그램, 블로그에 남기면 30,000원 상당의 스콜피온7 외장사운드카드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