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커머스 ‘미니오디오 큐브시디 CD플레이어’ 이사/집들이 시즌에 인기 급상승
상태바
아임커머스 ‘미니오디오 큐브시디 CD플레이어’ 이사/집들이 시즌에 인기 급상승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4.08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IT 음향기기 전문회사 아임커머스는 봄철 이사 및 집들이 시즌을 맞아 CD플레이어 큐브시디 판매량이 급상승하고 있다고 밝혔다.

큐브시디는 심플하고 모던한 미니멀 라이프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최근 트렌드가 반영된 일체형 미니오디오다. 다양한 기능을 탑재함에도 불구하고 가로, 세로 15cm 크기 정도라 소형 협탁이나 책상에 올려놓기 적당하다.

큐브시디는 기본적으로 MP3/오디오 CD플레이어 기능을 탑재했다. CD플레이어로 쓸 경우 반복 재생/무작위 재생/프로그램 재생이 가능해, 음악 감상용뿐 아니라 어학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오디오 CD재생/MP3 디스크 CD 재생을 지원해 음악, 동요CD 등 다양한 CD를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해 무선으로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각종 스마트기기와 무선으로 연결해 편리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USB 메모리를 통해 음악 재생도 지원한다. AUX 케이블을 이용한다면 유선으로 스마트폰의 음악 출력을 할 수 있다. 전면 USB 포트는 스마트폰 충전을 지원한다.

화면 전면부에 위치한 무소음 LCD는 밝기 조절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제품 상단을 누를 때마다 밝기 조절을 할 수 있어 숙면에 방해되지 않는다.

알람 기능의 경우, 라디오/CD/부저소리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원한다면 일어날 때까지 계속 음악을 울릴 수 있는 스누즈 기능도 탑재했다.

또 다른 강점은 중저음 강화 기능이다. X-BASS 중저음 강화 선택 버튼을 누르면 원하는 음악 취향에 따라 3W의 강한 스테레오 출력으로 비트 있는 음악부터 조용한 뉴에이지 음악까지 입체적으로 구현해낸다.

큐브시디는 국내 음향기기 전문기업 아임커머스의 제품인 만큼, 전기안전인증, 전자파 무선기기인증 등 엄격한 안전검사와 공인된 인증기관을 통과했다. 보증기간은 12개월을 지원한다.

아임커머스 관계자는 “인테리어용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게 모던한 화이트와 핑크 컬러에 크롬 버튼을 더해 트렌디한 느낌을 더했다”라며 “다수 공중파 드라마 협찬을 통해 알려지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올인원 멀티플레이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