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강의 성능 지닌 커스텀 수냉PC, 몬스타기어 커스텀PC ACADEMY
상태바
극강의 성능 지닌 커스텀 수냉PC, 몬스타기어 커스텀PC ACADEMY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3.28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어떤 고사양 게임도, 4K 동영상 편집 작업도 막힘없이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는 고성능 PC를 원하는가? 언제 봐도 질릴 일 없이 아름다운 튜닝PC를 원하는가?

그렇다면 몬스타기어 커스텀PC ACADEMY를 추천한다. 커스텀 수냉PC 벤처기업 몬스타기어가 제작한 이 튜닝PC는 현존 최고 수준의 부품을 장착해 강력한 성능을 지녔을 뿐만 아니라 강렬하면서도 공격적인 디자인을 지녀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제원

CPU: 인텔 코어 i9-9980XE
메인보드: ASUS WS X299 SAGE
RAM: 커세어 DDR4 128G PC4-27700 CL16 Dominator Platinum(16GB x8)
그래픽카드: ZOTAC GAMING AMP Geforce RTX 2080 Ti D6 11GB(3EA)
SSD: 삼성 970 PRO M.2 2280(1TB)
케이스: RAIJINTEK ENYO
파워서플라이: 커세어 AX1600i 80PLUS Platinum
쿨링팬: 커세어 HD120 RGB(3Pack/Controller) x4, 커세어 COMMANDER PRO
케이블; 몬스타 BLOODVESSEL 38(3EA)
커스텀: ENYO CPU+VGA 3WAY동관 익스트림 프리미엄 패키지

 

▲ 몬스타기어 커스텀PC ACADEMY의 전체 모습이다. 화려한 RGB 효과를 통해 강렬하고 공격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름만 들어도 후덜덜한 사양

몬스타기어 커스텀PC ACADEMY는 스펙만 살펴봐도 아주 괴물 같은 녀석임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일단 현존하는 데스크톱 CPU 중 최고급의 성능을 지닌 인텔 코어 i9-9980XE에 ZOTAC GAMING AMP Geforce RTX 2080 Ti D6 11GB 그래픽카드 3개를 장착했다. 그래서 고사양 게임은 물론 3D 렌더링, 4K 동영상 인코딩, 시각디자인 아키텍처 빌드도 원활히 진행할 수 있다.

이를 받쳐주는 부품도 최상급이다. 커세어 DDR4 128G PC4-27700 CL16 Dominator Platinum RAM, 삼성 970 PRO M.2 2280(1TB) SSD, ASUS WS X299 SAGE 메인보드, 커세어 AX1600i 80PLUS Platinum 파워서플라이 등 하나같이 최상급의 부품을 장착해 언제나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다.

▲ I/O 패널에는 USB 3.0 포트가 4개 배치되어 있다. 이를 통해 용량이 많은 게임이나 동영상, 디자인 작업 파일도 빠르게 전송할 수 있다.

 

언제나 최적의 냉각효과 발휘하는 수냉시스템

이렇게 고사양의 부품을 사용하면 필연적으로 발열이 심해진다. 그래서 몬스타기어는 커스텀PC ACADEMY에 특허 받은 수냉쿨링 시스템을 적용했다. 먼저 CPU의 높은 열기를 해소해주는 워터블럭을 설치해 극한의 오버클럭 작업도 진행할 수 있다. 아이언맨의 아크 리액터를 닮은 디자인 덕분에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 고성능 CPU 워터블럭을 통해 인텔 코어 i9-9980XE의 발열을 확실히 잡아준다.

또한, 3WAY 구성이 가능한 RTX 2080 Ti 전용 워터블럭도 장착해 고사양 게임이나 그래픽 작업으로 인해 심해지는 열기 속에서도 최적의 냉각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초대형 RAIJINTEK ENYO 케이스에 장착된 워터탱크는 더 빠른 냉각효과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 RTX 2080 Ti 그래픽카드를 위한 워터블럭도 장착돼 발열로 인한 스로틀링을 최소화한다.
▲ 냉각효율을 극대화하는 워터탱크가 2개 장착됐다.
▲ 메모리의 발열을 잡아주는 RAM 전용 팬도 부착됐다. 이 LED 팬은 커세어 링크를 통해 모니터링, 조절이 가능하다.

 

눈부시게 아름다운 튜닝PC

몬스타기어 커스텀PC ACADEMY는 화려한 RGB LED 효과도 지원한다. 커세어 RGB 쿨링팬이 장착됐을 뿐만 아니라 RAM도 RGB LED를 지원해 전원을 켜면 언제나 즐거운 RGB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다양한 색상의 몬스타 MONAQUA-C1 냉각수로 워터탱크를 채우면 나만의 개성이 담긴 수냉 시스템을 만들 수 있다.

▲ 화려한 RGB LED 효과를 지원하는 커세어 LED 쿨링팬이 채용됐다.

몬스타기어 커스텀PC ACADEMY의 가격은 3월 28일 기준으로 16,000,000원이다. 결코 저렴한 커스텀PC는 아니다. 하지만 최고의 성능과 화려함을 지닌 커스텀 튜닝PC를 원한다면, 발열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수냉PC를 원한다면, 몬스타기어 커스텀PC ACADEMY는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