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인터넷존, 시원한 여름밤을 위한 ‘밤샘 영화제’ 진행
상태바
쿡인터넷존, 시원한 여름밤을 위한 ‘밤샘 영화제’ 진행
  • 초코우유
  • 승인 2009.07.08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여름밤 더위에 지쳐 잠을 못 이루는 사람을 위한 최고의 피서지 중 하나는 극장이다.  KT의 초고속 인터넷, QOOK() 인터넷 고객들을 위한 무료 혜택 사이트 쿡인터넷존’ (http://internetzone.qook.co.kr)에서 인기 개봉 영화와 개봉전 영화를 밤새 무료로 볼 수 있는 밤샘 영화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밤샘 영화제는 오는 24일 오후 10시부터 25일 새벽 6시까지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참가자는 해리포터와 혼혈왕자’ ‘해운대’ ‘국가대표까지 릴레이로 상영되는 인기 개봉작(‘국가대표는 개봉전) 세 편을 하루 밤 동안 모두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국가대표는 개봉 전 시사회로 상영된다.  쿡인터넷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7월20일까지밤샘 영화제에 꼭 가야만 하는 이유를 댓글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150(1 2)에게 이벤트 초대권을 준다

이 밖에 쿡인터넷존에서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와우~ 여름이다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간단한 플래시 게임에 참여하면 게임 결과에 따라 휴가비(100만원 상당), 에어컨, MP3, 해피머니 상품권 등의 경품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쿡인터넷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