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RAIJINTEK 커스텀수냉 워터블럭 ‘CWB-TR4 RBW’ 신제품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RAIJINTEK 커스텀수냉 워터블럭 ‘CWB-TR4 RBW’ 신제품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3.08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RAIJINTEK 공식 수입사 브랜드 몬스타기어(monstar.co.kr)가 ‘CWB-TR4 RBW CPU WATER BLOCK’을 출시하였다.

CWB-TR4 RBW는 AMD 라이젠 쓰레드리퍼 라인의 CPU 소켓인 TR4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고성능 라인업의 소켓을 지원하는 만큼 RGB 감성을 더하여 성능과 비쥬얼, 두 마리의 토끼를 다 잡은 워터블럭이다.

워터블럭은 커스텀 튜닝 파츠로, PC 핵심 부품인 CPU와 VGA의 발열을 냉각수를 통해 해소할 수 있도록 하는 열전도 역할을 한다. 특히 TR4(쓰레드리퍼) 소켓의 CPU는 다중 코어와 쓰레드 설계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지만 발열이 높기에, 커스텀 수냉 쿨러를 사용할 때 더 우수한 퍼포먼스를 낼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TR4를 호환하는 워터블럭 선택지는 많지 않다. 이번 CWB-TR4 RBW CPU WATER BLOCK 출시를 통해 커스텀 수냉 빌드를 꿈꾸는 많은 유저들이 주목하고 있으며, 극한의 쓰레드리퍼 시스템과 RGB 감성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은 커스텀 유저라면 CWB-TR4 RBW CPU WATER BLOCK을 선택하는 것에 후회는 없을 것이다.

새롭게 출시한 CWB-TR4 RBW CPU WATER BLOCK은 60,000원에 공식 총판사 ㈜넥스트로드(smartstore.naver.com/monstarkorea)에서 판매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