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검색대회 ‘구글 검색타임’ 개최
상태바
온라인 검색대회 ‘구글 검색타임’ 개최
  • 초코우유
  • 승인 2009.07.0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많은 정보가 모여있는 인터넷. 이제 검색을 잘해야 공부도 잘하고 일도 잘한다. 구글코리아가 검색능력을 높이기 위해 오는 17일까지 온라인 검색대회 ‘구글 검색타임(https://services.google.com/fb/forms/searchtime/)을 진행한다.

이번 ‘구글 검색타임’ 대회는 특히 직장인들이 업무 등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쉽고 다양한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일 낮 12시에 3개의 문제가 업데이트된다. 각 문제에는 정답을 맞추는데 ‘구글검색으로 할 수 있는 100가지’를 참고할 수 있게 링크로 표시해 더욱 쉽게 문제를 풀 수 있다. 정답은 다음날 아침 8시까지 제출할 수 있다. 초보자에서 고수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추면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고, 구글의 숨어있는 유용한 검색 기능까지 익힐 수 있다.

3개 문항의 정답을 모두 맞춘 사람 중 20명에게는 매일 추첨을 통해 디지털 액자, 스타벅스 상품권, 노트북 가방, PC 스피커 등 푸짐한 상품을 준다. 또한 행사에 꾸준히 참가해 누적점수가 가장 높은 5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참가상으로 50명을 뽑아 구글 기념품 세트도 준비했다. 결과는 7월24일에 사이트에 올라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