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PlayStation FESTA 부스 참가
상태바
게임피아, PlayStation FESTA 부스 참가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9.03.05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CAPCOM, EA 및 디지털터치와 협력하여 KOEI TECMO GAMES의 타이틀을 오는 3월 9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되는 ‘PlayStation FESTA’에 대규모 부스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부스에서는 10개 시연대로 구성된 총 6개 타이틀이 시연될 예정이며, 뿐만 아니라 무대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 시연 타이틀 소개

● CAPCOM

CAPCOM 퍼블리싱 타이틀로는 ‘바이오하자드 RE:2’, ‘데빌 메이 크라이 5’가 시연 타이틀로 출전한다.

바이오하자드 RE:2는 콘솔 게임에서 공포 장르를 대표하는 걸작으로 칭송 받은 ‘바이오하자드 2’를 더욱 세밀한 표현력으로 재구성한 작품이다.

데빌 메이 크라이 5는 전 세계 누계 출하 1,600만 장 이상을 달성한 ‘데빌 메이 크라이’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본 행사의 하루 전에 해당하는 3월 8일에 발매 예정으로 본 타이틀의 발매를 기념하여, 개발진 ‘이츠노 히데아키’ 디렉터를 초청하여 열리는 특별 무대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

그리고 ‘몬스터 헌터: 월드’의 후속작으로 2019년 가을 발매 예정인 대규모 확장팩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이 트레일러 출전 예정으로, 게임피아 부스에 방문하면 최신 트레일러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 EA

EA 퍼블리싱 타이틀로는 ‘앤섬’, ‘피파 19’가 시연 타이틀로 출전한다.

앤섬은 신들이 태초에 창조를 위해 사용한 힘의 원천인 ‘앤섬’을 통제하려는 세력에 맞서 인류의 생존을 모색하기 위해 자벨린 엑소슈트를 착용하고 싸우는 ‘프리랜서즈’의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게임피아 부스에서는 팀워크가 중시되는 본 타이틀의 특성을 고려하여 온라인 모드 시연을 제공할 예정이다.

피파 19는 FIFA와 정식 라이선스를 체결하여 만들어진 가장 대표적인 축구 게임 시리즈인 FIFA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PlayStation FESTA에 함께 방문한 친구 및 가족과 함께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게임피아 부스에서 시연 시 2인 플레이도 지원할 예정이다.

 

 KOEI TECMO GAMES(디지털터치)

KOEI TECMO GAMES에서는 ‘데드 오어 얼라이브’와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새로운 대지의 아틀리에~’가 시연 타이틀로 디지털터치와 협력하여 출전한다.

3D 대전 격투 액션 게임 ‘데드 오어 얼라이브’ 시리즈의 넘버링 최신작에 해당하는 ‘데드 오어 얼라이브 6’를 게임피아 부스에서 2인 대전으로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시연부스에서는 특별 포토모델로 유명 레이싱 모델인 서진아씨가 본 타이틀의 인기 등장인물인 ‘마리 로즈’를 코스튬 할 예정이어서 많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본 타이틀 또한 데드 오어 얼라이브 6의 개발진 ‘심보리 요헤이’ 프로듀서 겸 디렉터의 특별 무대 이벤트 및 고수 초청전이 예정되어 있으며 모델 서진아 씨 역시 무대에 특별 출연할 예정이다.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새로운 대지의 아틀리에~는 3월 26일 발매 예정으로 한국 유저들을 위해 특별히 가수 ‘지숙’의 한국어 오프닝이 수록되는 것으로 화제가 되었다.

연금술을 사용할 수 없는 소녀 네르케를 주인공으로 그려지는 ‘마을 만들기×RPG’를 테마로 한 ‘아틀리에’ 시리즈 20주년 기념 작품이다. 본 타이틀은 PlayStation FESTA 게임피아 부스에서만 발매 전에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

 

 무대 이벤트 소개

게임피아에서는 CAPCOM의 데빌 메이 크라이 5, 디지털터치에서는 데드 오어 얼라이브 6의특별 스테이지 이벤트를 예정하고 있다.

 

● 데드 오어 얼라이브 6 타이틀 무대 이벤트

오후 2시부터 3시 사이에는 PlayStation FESTA 특설 무대에서 KOEI TECMO GAMES의 심보리 요헤이 프로듀서 겸 디렉터를 메인으로 이벤트 매치 및 고수 초청전이 펼쳐진다.

마리 로즈 코스튬의 모델 서진아 씨와 프로듀서의 특별 이벤트 매치 및 고수 초청전에서는 4명의 고수들의 현란한 실력을 엿볼 수 있는 미니 토너먼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 심보리 요헤이 프로듀서 겸 디렉터.
▲ 레이싱 모델 서진아.

 

 데빌 메이 크라이 5 타이틀 무대 이벤트

오후 4시 30분부터 5시 30분 사이에는 PlayStation FESTA 특설 무대에서 CAPCOM의 이츠노 히데아키 디렉터를 메인으로 데빌 메이 크라이 5 무대 이벤트가 진행된다.

디렉터의 시연을 통하여 데빌 메이 크라이 5에 대한 이모저모를 알아볼 수 있음은 물론이며, 시연 이후에는 관객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 이츠노 히데아키 디렉터.

 

■ 게임피아 부스 이벤트 안내

PlayStation FESTA 게임피아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아래의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 게임피아 부스 방문 시 게임피아 특제 백이 증정된다

- 게임피아 부스에서 시연되는 6개의 타이틀 중 3개 이상의 게임을 시연하면 10종 이상의 타이틀 굿즈 중 하나가 랜덤으로 증정된다.

- 게임피아 부스 사진을 SNS에 해시태그를 포함한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소정의 상품이 증정된다. (예시 : #게임피아 #PS_FESTA #디지털터치 등 게임피아 부스와 관련된 해시태그)

 

그리고 게임피아 부스에서는 바이오 하자드 RE:2, 데드 오어 얼라이브 6 및 발매를 앞두고 있는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의 한정판의 구성물도 전시되어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PlayStation FESTA는 오는 3월 9일(토) 서울 중구에 위치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되며, 게임피아에서는 최대 규모의 부스와 무대 이벤트를 마련하면서 “유저들이 알차고 즐거운 한때를 보낼 수 있는 선물 같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