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메인보드 구매 인증 시 옵테인메모리 증정 이벤트 연장”
상태바
피씨디렉트 “메인보드 구매 인증 시 옵테인메모리 증정 이벤트 연장”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3.05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글로벌 메인보드 제조사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GIGABYTE Technology Co., Ltd.)의 한국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는 Z390 AORUS 메인보드 구매 인증 시 옵테인 메모리 M10 32GB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재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기가바이트 Z390 메인보드 중 AORUS 전체 라인업이 행사 대상이다.

기가바이트의 Z390 메인보드는 인텔의 최신 9세대 CPU를 비롯한 8세대 CPU까지 완벽 지원하며, 전원부의 높은 내구성과 쿨링 효과를 바탕으로 오버클럭을 지원하는 게이밍 메인보드이다. 화려한 RGB 효과도 특징 중 하나다.

이번 이벤트 경품으로는 옵테인 메모리 M10 시리즈가 제공된다. 옵테인 메모리는 DDA(데이터 드라이브 가속) 기능으로 시스템 드라이브뿐만 아니라 속도 향상을 원하는 저장 장치를 가속해, 고속 시스템 환경 구축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M10 시리즈는 기존 옵테인 메모리의 후속 세대 제품으로, 내구도와 소비전력 효율이 대폭 개선됐다.

피씨디렉트는 작년 11월부터 2월까지 옵테인 메모리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 바 있다. 피씨디렉트 담당자는 “간단한 인증만으로 옵테인 메모리를 증정받을 수 있어 구매자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끌었다“라며 ”고객분들의 수많은 이벤트 연장 요청에 힘입어 성원에 보답하고자 추가 이벤트를 기획했다.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