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가야컴퓨터도매상가 원조 ‘가야컴퓨터마켓’에서 신제품 출시기념 사은품 행사 진행
상태바
몬스타기어, 가야컴퓨터도매상가 원조 ‘가야컴퓨터마켓’에서 신제품 출시기념 사은품 행사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2.27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의대역 부근에 위치한 가야컴퓨터마켓에서는 다양한 컴퓨터 부품과 게이밍 기어를 판매하고 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조립PC·게이밍기어 전문 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는 부산 가야컴퓨터도매상가의 원조인 동의대역에 위치한 가야컴퓨터마켓에서 몬스타기어 브랜드 게이밍 기어와 데블X 조립컴퓨터를 전시하고, 전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야컴퓨터마켓은 일반 사무용 PC에서 고사양 게이밍 PC까지 다양한 조립컴퓨터를 판매하고 있는 전문상가로, 유명 브랜드의 컴퓨터 부품 및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판매하고 있어 부산은 물론 타지에서도 찾아오는 고객이 많다.

▲ 유명 브랜드의 게이밍 노트북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다.
▲ 여러 기계식 키보드도 직접 타건해볼 수 있다.
▲ 게이밍 헤드셋을 직접 청음해볼 수 있는 공간도 있다.

이에 몬스타기어는 동의대역 가야컴퓨터마켓 상가 옆으로 고객센터를 이전하는 한편, 몬스타기어의 게이밍 기어와 블루투스 이어폰은 물론 다양한 사양의 몬스타PC도 전시, 판매한다.

▲ 게이밍 의자 체험장도 있어 마음에 드는 제품에 직접 착석해볼 수 있다.
▲ 게이밍 모니터 체험 공간도 준비됐다.

특히 중저사양의 가성비 높은 부품으로 구성해 다양한 소비자들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몬스타PC 브랜드 ‘데블X 시리즈’ 조립PC를 가야컴퓨터도매상가의 원조 가야컴퓨터마켓에 오프라인 전시, 판매한다는 점이 눈에 띈다.

▲ 몬스타기어 데블X 시리즈 조립PC.

또한, 동의대역에 위치한 가야컴퓨터마켓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몬스타기어의 최신 외장 7.1채널 사운드카드 ‘스콜피온7’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몬스타기어의 몬스타PC, 데블엑스 시리즈와 게이밍 기어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smartstore.naver.com/monstarpc)에서도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