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블루투스이어폰 JET-Q1 '분실 안심 케어 서비스' 진행
상태바
제이비랩, 블루투스이어폰 JET-Q1 '분실 안심 케어 서비스' 진행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2.19 17:5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제이비랩은 최근 출시한 블루투스 이어폰 JET-Q1 구매자를 대상으로 ‘분실 안심케어 서비스’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제이비랩에 따르면 JET-Q1 완전 무선 이어폰은 이어버드 완충 시 업계 최고 수준인 9시간 음악 재생이 가능하며, 충전 케이스를 더하면 약 27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이에 오랜 시간 충전의 번거로움없이 자유롭게 쓸 수 있다. 또한, 급속충전을 지원하여 15분만으로 이어버드의 30%를 충전하여 약 3시간을 재생할 수 있다.

제이비랩 JET-Q1은 나노코팅 IPX5 등급의 생활 방수를 적용하여 운동 중 흘리는 땀이나 눈이나 비 등으로 인한 습기로부터 이어폰을 보호해준다.

블루투스 이어폰은 선이 없어 자유롭지만 분실에 대한 우려가 있다. 시중에 판매 중인 중저가형 이어폰은 구성품 하나를 분실 시, 전체 제품을 재구매하거나 부분 구성품을 따로 구매해야 하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제이비랩은 JET-Q1 이어폰에 대해 분실 안심케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이와같은 걱정을 덜 수 있다. 제이비랩은 현재 케이스, 오른쪽 이어버드 또는 왼쪽 이어버드 중 하나를 분실하였을 경우 1회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바우처를 제공하고 있다.

제이비랩 JET-Q1 블루투스 이어폰은 안심케어 외에도 포토상품평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오픈마켓 및 제이비랩 공식쇼핑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ㄱㄴㄷ 2019-02-27 10:23:51
광ㅡㅡㅡ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