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기승, 차량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로 안심하자
상태바
미세먼지 기승, 차량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로 안심하자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1.15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최근 극심한 미세먼지 유입으로 전국 대부분 지역의 미세먼지 농도가 ‘매우 나쁨’ 수준을 보였다. 야외활동이 불가피한 소비자들이 공기청정기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특히, 차량 이용이 불가피하다면 차량 내부의 공기에도 관심이 필요하다.

이에 다양한 차량용 제품을 판매중인 제이비랩은 자사 공기청정기 중, 차량에서 사용하는 애니케어 공기청정기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제이비랩 애니케어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H13 헤파필터 등급의 높은 등급의 필터를 사용하여, 공기 중 초 미세먼지 뿐 아니라 알러지와 세균 등을 99.97% 제거한다. 또한 활성탄소 필터는 공기 중의 불쾌한 냄새와 화학 물질을 제거한다. 애니케어 공기청정기는 시간당 공기 정화량인 CADR 수치가 23.9m^3/h로 동급 대비 높은 성능을 자랑한다.

애니케어 공기청정기는 시동을 켜면 자동으로 공기청정이 시작되며, 3분 뒤 스마트 모드로 변경되어 차량 내부의 공기 오염도에 따라 적절한 모드로 자동으로 작동한다. 또한, 운행 중 공기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전면 LED 인디케이터 색상으로 보여주며, 국내 최초 한글 음성으로 공기의 질을 알려준다.

제이비랩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미세먼지 비상이 걸린 만큼, 차량 이동이 불가피하다면 차량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로 공기를 정화하여 건강에 유의할 필요가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비랩 애니케어 공기청정기는 각종 오픈마켓 및 공식쇼핑몰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