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인트, 신형 기가바이트 게이밍 마우스 ‘AORUS M5’ 국내 출시
상태바
컴포인트, 신형 기가바이트 게이밍 마우스 ‘AORUS M5’ 국내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1.08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기가바이트(GIGABTYE) 게이밍 노트북, 게이밍 기어 공식 수입 유통사 ㈜컴포인트(대표: 유재호)는 기가바이트의 하이엔드 게이밍 브랜드 어로스(AORUS)의 신형 게이밍 마우스 ‘AORUS M5’(어로스 M5)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어로스 M5 게이밍 마우스는 최대 16,000DPI 초해상도를 지원하는 Pixart 3389 광학 센서를 채택해 빠르고 정밀한 마우스 포인팅이 가능하며 마우스 휠 하단에 있는 버튼 하나로 800, 1200, 1600, 2400DPI로 해상도를 변경해 사용할 수 있다.

1,670만 RGB 컬러를 지원하는 어로스 M5는 전용 소프트웨어인 AORUS Engine(어로스 엔진) 프로그램을 통해 LED 색상 및 라이트 효과를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변경할 수 있으며 기가바이트 RGB FUSION을 지원하는 기가바이트/어로스 하드웨어 및 게이밍 기어 제품군과 RGB LED 싱크가 가능해 멋진 라이팅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전용 프로그램으로 매크로 설정도 가능하며, 하드웨어 매크로도 지원한다. 전용 프로그램으로 설정한 세팅값을 마우스에 직접 저장이 가능해 다른 PC에 연결했을 경우 세팅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프로파일 기능으로 각기 다른 장르의 게임을 즐길 시 미리 설정한 세팅값을 불러올 수 있어 매번 새롭게 세팅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25g 단위 무게추 5개를 기본 제공해 사용자에게 맞는 최적의 무게로 설정이 가능하다. 하단 커버 및 무게추는 마그네틱 재질로 개폐가 쉽고 무게추도 간편하게 부착하면 된다.

이와 함께 정확한 컨트롤을 위한 하단부 측면 테프론 마우스 피트를 사용해 격한 움직임 속에도 세밀한 컨트롤이 가능하며 스페어 마우스 피트도 기본 제공한다. 또한, 5천만 회 이상 클릭을 보장하는 옴론(Omron) 스위치를 탑재해 정확한 클릭과 반응속도, 높은 내구성을 제공한다.

한편, 컴포인트는 어로스 M5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예약판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어로스 M5 게이밍 마우스 예약판매 이벤트는 2019년 1월 8일부터 14일까지 기가바이트, 어로스 게이밍 기어 공식 판매처 지유리테일(GURetail) 스마트 스토어에서 예약 가능하다.

국내 출시 기념 예약자 전원에게 어로스 게이밍 장패드가 제품 구입 수량과 동일하게 제공되며 증정품은 1월 15일 제품과 함께 동봉되어 일괄 발송된다.

어로스 M5 게이밍 마우스 및 게이밍 기어에 관한 정보 확인과 구입 문의는 업체 홈페이지 및 공식 판매처 지유리테일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