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전투를 위한 게이밍 기어, ASUS ROG X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에디션
상태바
진정한 전투를 위한 게이밍 기어, ASUS ROG X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에디션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12.05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신작,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Call of Duty: Black Ops 4)가 출시된 지 3일 만에 누적 매출 5억 달러를 달성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ASUS ROG는 이 게임과 손을 잡고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에디션 게이밍 기어를 출시했다. 강렬한 블랙 옵스 4 로고가 새겨진 이 게이밍 기어를 ASUS ROG 게이밍 기어 공식 수입사인 제이웍스를 통해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ASUS ROG STRIX FLARE CoD

ASUS ROG STRIX FLARE는 ASUS AURA SYNC를 지원해 화려한 RGB 효과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투명한 아크릴 배지에 스티커를 붙여 나만의 키보드를 만들 수 있는 게이밍 키보드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에디션은 이 아크릴 배지에 게임 로고가 붙어 있어서 더 특별해졌다. 물론 다른 스티커를 붙이거나 각인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이 게이밍 키보드는 독일에서 제작된 체리 MX RGB 스위치를 사용했기 때문에 차원이 다른 키감을 선사한다. 마우스에서 손을 떼지 않아도 사운드를 쉽게 제어할 수 있게 멀티미디어 키와 볼륨 휠 컨트롤러를 장착했으며 USB 포트를 제공해 게이밍 마우스나 헤드셋 등을 연결할 수 있다. 가격은 229,000원이다.

 

ASUS ROG GLADIUS Ⅱ ORIGIN CoD

이 게이밍 마우스는 RGB로 환하게 빛나는 블랙 옵스 4 로고가 새겨져 있다. Aura Eco 시스템에 호환되는 하드웨어라면 게임진행 상황이 RGB 라이팅과 동기화돼 더욱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독자적인 스위치 사용이 가능한 소켓 설계로 쉽게 스위치를 바꿀 수 있다. 케이블도 특수 고무 코팅 케이블과 패브릭 소재 2개를 제공한다.

게다가 이 게이밍 마우스는 좌우 버튼이 분리돼 반응속도가 빨라서 미세한 차이 때문에 킬각을 놓치는 일이 적다. PIXART의 PMW3360 센서로 12000DPI, 1,000Hz의 빠른 폴링레이트, 50G 가속도의 우수한 성능까지 갖췄다. 미끄럼 방지를 위한 마야 패턴의 사이드 그립, 110g의 가벼운 무게도 장점이다. 가격은 119,000원이다.

 

ASUS ROG STRIX EDGE CoD

콜 오브 듀티 시리즈에 대한 애정을 맘껏 드러내고 싶다면 ASUS ROG STRIX EDGE CoD 마우스패드를 추천한다. 이 마우스패드는 450x400mm의 초대형 사이즈에 블랙 옵스 4 로고가 새겨져 있다. 그래서 ASUS ROG STRIX EDGE CoD는 컴퓨터 책상에 배치해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 아주 좋다.

마우스패드로서의 성능도 뛰어나다. 매끄럽고 균일한 직조표면 덕분에 슬라이딩 감각이 좋고 트래킹도 정확하다. 안티 프래이 스티칭 기술을 사용해 마우스패드 가장자리가 마모되는 일을 최소화했고, 고퀄리티의 고무 베이스가 바닥면과 완벽하게 밀착돼 흔들림 없이 마우스패드를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4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