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커머스, 어학교재용 CD플레이어 'BTCD7' 출시
상태바
아임커머스, 어학교재용 CD플레이어 'BTCD7'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11.28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아임커머스(대표: 박재홍)는 깔끔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으로 블루투스가 가능한 어학 교재용 CD플레이어 ‘BTCD7’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임커머스 측에 따르면 BTCD7은 ‘냥냥이 블루투스 CD플레이어’로도 불릴 예정으로, 블루투스 연결은 물론 일반 오디오 및 MP3 디스크 재생도 가능하며, CD플레이어, FM라디오 청취까지 가능한 만능제품이다.

특징은 CD플레이어와 블루투스 스피커의 기능을 갖췄다는 것이다. 이를통해 스마트폰의 즐겨 듣는 음악을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좋은 음질로 감상할 수 있으며, 휴대폰의 동요와 자장가 등을 블루투스와 MP3 CD플레이어로 들려줄 수 있다.

어학 학원 학습교재를 위한 플레이어로도 활용할 수 있다. 원하는 트랙을 반복 프로그램 재생을 통해 청취가 가능하며(트랙의 앞,뒤로 이동도 가능), CD플레이어의 경우 최대 99개 트랙의 프로그램 설정까지 가능하다.

FM 라디오 기능도 탑재됐다. 확장이 가능한 5단 안테나 내장을 통해 원하는 채널의 프로그램 및 EBS 교육채널/뉴스채널을 언제 어디서나 또렷한 음질로 청취할 수 있다.

내부에는 1.5W x2 출력의 스피커가 탑재돼, 어학기능과 음악감상에 특히 탁월하며 학교, 학원, 거실, 침대 옆 탁자 등에 두고 듣기에 적합하다.

BTCD7은 12개월 보증기간과 전기 안전 인증, 전자파 무선기기 인증 에너지 효율까지 엄격한 안전 검사와 공인된 인증기관을 통과한 제품했다.(KC안전인증 R-CMI-CBY-BYCK7)

아임커머스 관계자는 “자녀를 둔 부모님이라면 자녀의 어학 공부에 도움이 될 BTCD7 냥냥이 블루투스 CD플레이어를 적극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