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만능 스위치기판 탑재 커스텀 기계식 키보드 ‘닌자87 아크 XD’ 5종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만능 스위치기판 탑재 커스텀 기계식 키보드 ‘닌자87 아크 XD’ 5종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11.08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기어 전문브랜드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는 국내 최초로 만능 스위치기판을 탑재해 모든 브랜드 스위치가 호환되는 수제 커스텀 기계식 키보드 ‘닌자87 아크 XD’ 5종 제품을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키보드 매니아들에게 큰 인기를 끈 ‘닌자87 DIY’의 뒤를 이을 닌자87 아크 XD는 키보드에 최적화된 소재인 최고급 아크릴소재와 알루미늄 보강판으로 설계됐고 모든 브랜드 스위치가 다 호환되도록 퀵스왑 축교체형으로 제작됐다.

또한, 하이엔드 제품답게 잡소리나 통울림이 전혀 없어 아크릴 특유의 도마 같은 단단하고 통통한 소리가 손끝을 타고 그대로 전달되도록 개발됐다. 게다가 조립분해가 3분이면 가능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블랙/핑크/엘로우를 비롯해 다양한 컬러로 출시된다.

몬스타기어는 다양하고 유니크한 성능과 독창적인 디자인 등으로 커스텀 기계식 키보드가 갖춰야 할 요소들을 최대한 살려 제작될 예정으로, 현재 크라우드펀딩 와디즈를 통해 오는 18일(일)까지 펀딩을 진행하고 있다.

와디즈 펀딩사이트에서는 닌자87 아크 XD에 대한 상세한 설명 및 몬스타기어가 추구하는 커스텀키보드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키보드 스위치는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이트론 황축과 카일 박스 백축으로 기본 출시하며 PBT키캡이 기본 제공된다. 사이드와 백라이트는 RGB LED가 적용됐고 매크로 소프트웨어도 지원한다.

▲ 닌자87 아크 XD는 크라우드펀딩 와디즈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닌자87 아크 XD 기본 출시가격은 198,000원이며 선착순 100명에게 할인가 154,000원에 판매된다. 또한, 사은품으로 PBT 컬러 38키캡 1만 원과 고급 아크릴 팜레스트 3만 원, 총 4만 원 상당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소비자 입장에서 114,000원에 이 모든 구성품을 받을 수 있는 찬스다. 닌자87 아크 XD 제품은 오직 와디즈 스토어에서 선착순 100개만 독점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몬스타기어는 기계식 키보드 생산 공장을 중국이 아닌 한국에 준비하면서 국내 커스텀 기계식 키보드의 활성화와 대중화에 이바지하겠다는 방침이다.

이승재 대표는 “PC와 인터넷 환경의 발달로 키보드와 같은 필수 주변기기의 사용빈도가 높아짐에 따라 개인 만족도를 충족하는 고퀄리티 커스텀 제품의 필요성도 늘고 있다”며 “개성을 표현하면서도 완벽한 타건음과 타건감을 느낄 수 있는 커스텀 키보드 시장을 확장시키는데 앞장서 커스텀 기계식 키보드의 대중화에 한 발짝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